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맛집리뷰

대전 신탄진 맛집 부추해물칼국수 깔끔시원한 해물 칼국수에 매콤 쭈꾸미 맛집 후기

by 따해 2021. 1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ㅎㅎ 

오늘 저녁 오랜만에 부추해물칼국수 맛집에 갔는데요

신탄진에서는 정말 유명한 칼국수 맛집이라

주말엔 늘 번호표 뽑아서 기다려 먹는 

그런 맛집입니다 ㅎㅎ

오늘 날씨도 그렇고 칼국수가 땡기더라고요

 

 

 

 

 

 

 

 

 

 

건물 외관에

정감 있는 그림체 ㅋㅋㅋ 

여기는 옆문이에요 

 

소박해 보이지만

13년부터~올해 까지

생생정보통, vj특공대, 생방송투데이, 생활의 달인 등

다양한 방송에 출현한 적 있는

유명 맛집이랍니다 ㅎㅎ 

 

 


부추해물칼국수

주소 : 신탄진동 139-24

시간 : 매일 11:00 - 20:00

 

 

 

 

 

 

 

 

 

 

여기가 바로 정문입니다

신탄진역 먹자골목 쪽으로 

들어오면 있어요 :)

바로 근처에 공주칼국수쭈꾸미 집도 있는데

부추해물칼국수 앞에만 북적북적

(이 사진은 마감하고 찍은 사진이라 사람이 없네요 ㅎㅎ)

 

 

 

 

 

 

 

 

일요일 저녁 시간이었는데요 

순번표를 받고 기다릴 정도로 대기가 많았어요 

재빨리 번호표를 뽑았는데도 50번...

이럴 수가!

 

그런데 회전율이 좋아서 

대기는 빨리 빠지는 것 같았어요 

 

 

 

 

 

 

 

 

메뉴는 이렇게!

간단하지만

맛있는 메뉴들만 쏙쏙!

가격대도 착한 것 같아요

쭈꾸미는 좀 비싸 보이긴 하는데

맛을 보면 이 정도는 인정하게 됩니다 ㅎㅎ

 

저희는 칼국수 1인, 쭈꾸미를 시켰어요 

 

 

 

 

 

 

 

 

너무나 맛있어 보이는 

꿀조합 메뉴들 ㅠㅠ 

개인적으로 칼국수도 칼국수인데

쭈꾸미 볶음이 진짜 정말 최고 맛있어요 ㅠㅠ 

 

 

 

 

 

 

 

 

맵기는 거의 공주칼국수 쭈꾸미 맵기와 

비슷할 정도로 엄청 뜨겁게 매운?

그런 매운맛입니다ㅠㅠ 

맵기 각오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저도 매운 거 못 먹는 맵찔이라 

힘들었는데 그래도 맛있어서 볶음밥까지 비벼서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부추해물칼국수 가셨다면

칼국수와 함께 쭈꾸미 꼭꼭 사드세요!♡

 

 

 

 

 

 

 

 

세숫대야보다 더 큰 목욕 대아에 ㅋㅋ

나온 해물칼국수

1인분만 시켰는데도 

바지락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껍질 발라내는데 한참 걸리더라고요

정말 푸짐합니다

 

부추해물칼국수에서는 냉동 바지락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서 더 쫄깃하고 신선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쭈꾸미도 그렇고 해물이 전반적으로 굉장히 신선한 것 같습니다

재료가 다했네요 ㅠㅠ 

진정 맛집!! 

 

 

 

 

 

 

부추도 많이 들어가고

면 자체에도 부추가 들어갔어요

국물은 감자와 해물 맛이 많이 나고 

찐하면서도 깔끔하고

시원한 진국 국물 맛입니다 ㅠㅠ 

평소 칼국수를 좋아하는 사람은 아닌데

어쩜 이렇게 맛있게 하는지

진심 본질에 충실한 맛집♡

 

 

 

 

 

 

 

 

 

재료가 정말 많이 들어갔어요 

새우도 큰 거 통째로!

인심이 정말 후하신 것 같아요 

하나도 안 남기고 

다 먹었네요 ㅎㅎ

매콤 쭈꾸미랑 담백하고 깔끔한 칼국수랑

궁합이 딱!이었어요 

 

 

 

 

 

 

 

 

남은 쭈꾸미와 소스로 

철판 위에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비벼서 ㅋㅋㅋ

소스를 최대한 덜어내서

덜 맵게 먹었는데

볶음밥 자체도 너무 고소하고 맛있고

쭈꾸미로 쫄깃하게 씹혀서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ㅠㅠ 

진짜 극찬하게 되는 맛

 

 

 

 

 

 

 

 

칼국수 조금 적게 시키고

쭈꾸미와 마지막에 꼭 볶음밥 비벼먹기☆

제발 저랑 약속해요... 

ㅋㅋㅋ

 

 

 

 

 

 

 

 

이렇게 오늘 성공적으로

부추해물칼국수 뿌쎠버렸어요

정말 너무너무 맛있고

신선하고!

신탄진 대박 맛집입니다

신탄진 오셨다면 꼭 꼭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