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카페리뷰

세종 고복저수지 카페 YETT 예뜨 스누피 와플이 귀여운 인스타 감성 브런치 카페 이용 후기

by 따해 2021.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ㅎㅎ 

고복저수지 카페 yett : 예뜨 가보셨나요? 

귀여운 스누피 와플과 힙한 인스타 감성이 예뻤던

YETT

통유리에 한글자씩 새겨진 로고 시트가 예뻐서

갬성있게 사진 찍기 좋았던 예뜨 ㅎㅎ 

 

 

 

 

 

 

 

건물이 일자로 길게 빠진 형태가

독특했어요 ㅎㅎ

입구 앞에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방문한 시각이 저녁쯤이였는데도

외관이 딱 눈에 들어오고

예뻤어요 :) 

 


세종 YETT : 예뜨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 도신고복로 629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 용암리 166-1)

시간 : 오전11시~오후 11시 

 

 

 

 

 

 

 

맞은편엔 바로

고복저수지 뷰가 은은하게 빛나고 있어요 ㅎㅎ

초저녁~낮 시각에 오면

고복저수지도 둘러보고 

좋을 것 같아요 

더 밤에 오면 깜깜ㅜㅜ 

 

 

 

 

 

 

고복저수지 뷰로 테라스도 있답니다 

정원에 꽃들이 많이 자라났어요 

무성합니다 ㅎㅎ

 

 

 

 

 

 

지붕에 천을 덧대서 

따뜻한 느낌이 많이 나는 것 같아요 

원목도 적절히 사용한 것 같고 

절제 있는 인테리어인 것 같았습니다 ㅎㅎ

 

답답함 없이 넓고

공백을 채워주는 소품들이 서로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분위기를 차분하게 눌러주는 화이트톤 인테리어가

안락한 분위기를 주는 것 같아요 

 

 

 

 

 

 

 

YETT의 메뉴들 

 

스누피 와플에서부터

브런치까지 디저트 선택권이 굉장히 넓어요~!

 

카스,호가든,하이네켄 등 맥주도 드실 수 있네요(와우)

그래서 운영 시간이 밤 11시 까지 인가 봐요 

 

프렌치 포테이토와 

브런치 세트,

크로플 까지 드실 수 있습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한

디저트 맛집!

 

 

 

 

 

 

 

스콘 종류도 보이네요 

YETT 예뜨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스누피 크로플 인 것 같아요 

와플 모양이 딱 스누피 얼굴 ㅎㅎ

너무 귀여워서 

바로 사진 찍어서 인스타 각이에요ㅎㅎ

 

 

 

 

 

 

공간을 채우려고 많이 노력한 것 같은 모습ㅋㅋ

약간 허술해 보이는데 그게 또 매력인 것 같아요 

 

 

 

 

 

 

고복저수지가 한눈에 보이는

조용하고 고즈넉한 감성 카페 

YETT 예뜨 였습니다 ㅎㅎ

 

고복저수지에 

브런치, 크로플 드시기에 

너무 좋은 데이트 맛집 

디저트 맛집으로 

추천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