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일상리뷰

강아지 자동 급식기 바람펫 밀리 사용 후기 사료급여 걱정 끝 VARRAM

by 따해 2021.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ㅎㅎ

오늘은 내돈내산 바람펫 밀리 강아지 자동급식기 사용 후기입니다 :-)

밀리 덕분에 사료 걱정 끝! 

시간에 맞춰서 적당량 알아서 급여해줘서 

너무나 고마운 아이템이에요 ♡

 

 

 

 

바람펫 밀리

 


바람펫 밀리 스마트 자동 급식기 

가격 : 99,000원

바람 공식 몰에서 구매!

 

 

얼마 전 강아지를 입양했는데요 ㅎㅎ

제가 거의 하루에 대부분을 직장에서 보내기 때문에

보통 하루 세끼를 꼬박 챙겨줘야 하는데

그러지 못하는 게 마음에 걸렸어요 

 

 

 

 

멜로

 

 

 

 

 

그래서 강아지 입양 전부터 사료 급여 문제 때문에

강아지를 키우려면 자동 급식기가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해서

자동 급식기부터 주문했답니다 ㅎㅎ

 

아직 애기라 하루 세 번씩 

급여하는 게 좋다고 해서요 

룰이 깨지면 애기 영양상태나 

2번 급여 시 양 조절 문제도 있고 해서

어느 정도 클 때까지는 세 번 맞춰주는 게 좋을 듯해서

구매를 결정했답니다. 

 

 

 

 

 

 

 

 

 

VARRM 앱을 다운로드하고 

기기 와이파이를 저의 핸드폰과 연결하고

기기와 저희 집 와이파이와 연결하면 

연결 완료! 

 

사용할 준비가 됐어요

그러면 가장 먼저 하셔야 하는 건 

사료통을 분리해서 세척해주셔야 해요!

 

 

 

 

바람펫 밀리 공식홈

 

 

 

 

처음엔 좀 어리둥절했는데

사용 설명서롤 보면서 잘 따라 하면 할만하더라고요 

저렇게 여러 부품들로 이루어져 있는데

하나씩 분리해서 세척해서 잘 건조시키신 다음 

사용하면 됩니다 :) 

 

 

 

 

 

 

 

 

 

 

사료 그릇도 사기그릇으로 되어있는데

내구성이 굉장히 좋고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해서

부품 하나하나 질이 좋은 것 같아요 

 

가격은 99,000원 조금 비싸지만 

비싼 값을 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사료통에 사료도 채워 주셔야 하는데

사료통에 1/2 이상 채워 주셔야

밀리가 사료 테스트를 완료하고 

사료를 급여하실 수 있어요!

반드시 반 이상 채워주시기!

 

 

 

 

 

 

 

 

 

 

 

 

 

그런 다음 강아지 생애 정보를 

앱에 입력하면

밀리가 아이 체중과, 체형, 나이, 질병 정도들을 파악해서

알아서 하루 급여해야 할 횟수와

그람 수 등을 자동으로 측정해서 

급여 스케줄을 잡아줘요

 

 

저는 거기에 약간의 시간과, 그람 수 조정만하고 

그대로 급여하면 

핸드폰 알람 시간에 맞춰놓으면 울리듯이

제시간에 정량 급여되더라고요

너무 신통방통!!

 

 

 

 

 

 

 

 

 

ㅋㅋㅋㅋ

애가 밥 먹고 나면 

의식처럼 항상 저러더라고요

밥 더 달라고 하는 거겠죠? 

저렇게 있는 힘껏 강아지가 긁어도 

전혀 꿈쩍 않는 내구성!

 

사료 그릇을 뺐다 꼈다 할 수 있어서

세척하기도 용이하고 

그냥 밥이나 간식 줄 때도 용이하게 잘 쓰고 있어요

바람 펫 밀리 칭찬해요(짝짝)

 

 

 

 

 

 

 

 

 

자동 급여되는 사료도 너무너무 잘 먹는 멜로 ㅎㅎ

저 없을 때 혹시나 급여 안되면 어쩌지

사료 못 먹으면 어쩌지 걱정 많았는데

전혀 걱정할 게 없더라고요 

 

점심시간에도 

제가 없어도 사료 줄 수 있어서

너무 좋고,

그 시간에 혼자 있는 멜로도

덜 심심할 것 같아서

마음도 놓이고 

여러모로 견주들의 마음을 알아주는 

그런 아이템이에요♡

 

 

 

 

 

'

 

 

 

가격은 비쌌지만 후회는 전혀 없는 바람펫 밀리!

다른 거 샀으면 오히려 후회했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가격 대비 편리함과 성능 내구성 모두 만족해요 ㅎㅎ

멜로가 밥도 잘 챙겨 먹어도 좋고 

이제 밥시간 되면 제때 밥 먹으러 가는 똑똑하고 착한 멜로예요 

 

 

 

 

 

 

 

 

이렇게 멜로가 사료를 다 먹으면

다 먹었다고 귀엽게 알림도 와요

정말 스마트 한 것 같아요 ㅎㅎ

 

 

강아지 자동 급식기 

고민이신 분들에게

바람 펫 밀리 급식기 완전 추천해요♡

광고로 1도 받지 않은 ㅋㅋㅋ 

쌩 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