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맛집리뷰

관저동 먹자골목 스시니배로 초밥 맛집 일식집 추천

by 따해 2022.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
오늘은 관저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신상맛집!
스시니배로 내돈내산 스시맛집 리뷰입니다🙂




스시니배로

📍대전 서구 관저중로 80번길 37 1층
매일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4:50-16:50

스시니배로



주차장이 없어서 ㅠㅠ (주차 힘듬)
식당 앞 길가에 대충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ㅎ ㅎ
틈이 좁은데 차는 많아서 대기 힘들었어요
그렇지만~~
외관도 깔끔하게 이뿌고 내부도 널찍하니 좋아요



왼: 특선모둠, 오 : 직화불초밥



저희는 (3인 방문)
특선 모둠 15,000원
(연어, 아카미, 생새우, 유부, 직화 소라 등)

직화불초밥 19,500원
(와유불초밥, 직화로 만든 연어,새우, 참치, 소라 등) 예쁜초밥 25,000원
(연어사시미, 초밥, 직화연어 등) 이렇게와 +수제에비카츠 (새우튀김)를 주문 했어요!


예쁜초밥



예쁜초밥은 정말 이름처럼 이쁘게 나왔네요ㅋㅋ
사시미가 정말 신선하고 맛이 좋았어요!
계란 초밥 특이해서 기억에 남고 다른 초밥들도 내용물이 신선한데 큼지막하게 들어가서 입안가득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상태가 매우 신선!! 🍣
재료들이 다 신선했어요(매우 중요⭐️)
밥 양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딱 기분좋은 포만감이 느껴지고
전반적으로 스시가 깔끔하다는 느낌이에요

주방쪽을 슬쩍 봤는데
나이 지긋하신 스시 장인 분들께서
만드셔서 그런지 맛에 노련미가 느껴졌어요!
소개글에 찾아보니
아니나다를까 대형스타필드에서 스시 경력만 27년된 쉐프님과 일본 현지 후쿠오카에서 공수해온 현지 비법으로 초밥을 만든다고 하네요! 메뉴도 저희는 초밥 위주로 시켰지만,
안주로 모둠사시미 코스도 따로 있어요
다음번엔 그 메뉴를 한전 도전해보고 싶네요 ㅎㅎ

스시니배로



추천메뉴


추천메뉴는 직화불초밥!!
불맛나는 초밥 개인 취향이기도 한데
특선모둠도 구성이 무난해서
호불호 크게 없을 거 같은 조합이긴한데. .
은은한 불맛나는 불초밥이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예쁜초밥도 연어 사시미 좋아하시면 무난할 것 같고
무엇보다도 큰 기대 없이 먹은 새우튀김!!(수제에비카츠) 탱글탱글 새우가 살아있고 튀김옷이 참 고소하게 맛있었던 새우튀김 못잊어요😭

셋이서 아주 맛있게 깔끔하게
다 먹고 나왔네요 ^^
저렇게 해서 6만원이 조금 넘게 나왔는데
셋이서 6만원이면 나름 가성비 있다고 생각해요
가격도 착한 것 같습니다 :)

관저동 먹자골목 일식집
초밥맛집으로 스시니배로 좋아용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