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맛집리뷰

세종 짚불구이 고래뜰 짚불구이 삼겹살과 항정살이 맛있는 삼겹살 맛집(불향 가득🔥)

by 따해 2022. 2. 14.
반응형

 

 

세종 불향 가득 삼겹살 맛집
짚불구이 고래뜰


안녕하세요 따해입니다 :) 

세종 금남면에 위치한 짚불구이

삼겹살 맛집 

고래 뜰에 방문했어요

이용후기와 추천 메뉴 리뷰입니다 :)

완전 맛있어요(대박)

 

 

짚불구이 고래뜰

 

짚불구이 고래뜰

 

세종 금남면 금남 구즉로 760-26

044-868-3692

11:50~21:00

 

금남면에서도 조금 외곽 쪽에 위치해있어서

찾느라 조금 애먹긴 했는데

무사히 도착ㅎㅎ

주차장은 건물 뒤쪽에 위치해있어요!

예약은 따로 필요 없답니다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데

이런 곳에 사람들이 찾아오는 게

신기했어요!

그만큼 맛집인가 봐요 ㅎㅎ

 

 

 

 

 

저녁에 와서 그런지 

조명이 켜지니 더 운치 있는 느낌 ㅎㅎ

매장 안쪽에 들어서면

통창으로 세종시 야경이 

은은하게 보이고

조경도 잘해놔서

야경이 예쁘더라고요

생각보다 분위기도 좋았어요

 

 

 

 

 

굉장히 깔끔하고 위생적인 매장이에요 

연기 제거하는 통기구도 

예쁘더라고요 

아무래도 짚불구이다 보니

불과 연기가 많아서 

꼭 필요한 것 같아요

 

 

 

 

주방도 오픈 키친으로 되어있어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해서

인상이 좋았답니다 ㅎㅎ

직원분들이 친절했어요

메뉴가 조금 늦게 나온 것 빼면요!

 

 

고래뜰 메뉴판

 

 

짚불구이 고래 뜰에는 

짚불구이 삼겹살이 맛있다고 하여

삼겹살과, 추가로 항정살도 주문했어요

사진 보니까 항정살이 너무 맛있어 보였답니다

가격은 저렴하진 않은 편 인 것 같아요

 

 

 

 

삼겹살은 불에 한번 초벌 한 고기를 

한번 더 익혀주는 방식으로 구워줘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고기 탈 걱정 없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두툼함과 육즙이 다른 것 같았답니다 ㅎㅎ

 

 

 

 

 

삼겹살도 굉장히 두툼하고 맛있어 보였지만

항정살도 고기 색깔이 너무 예쁘고 

상태가 좋아 보였어요

다른 곳보다 크기도 컸고 

굽기 전부터 뭔가 달라 보였네요

세송이 버섯도 함께 구웠습니다 ㅎㅎ

 

 

 

고래뜰 삼겹살

 

 

 

고기 구워지는 시간은 조금 걸리는 편이에요 

그. 런. 데

먹기 전부터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정말 침 넘어가는 비주얼 ㅠㅠ 

항정살은 약간 껍데기 같은 느낌도 들더라고요

삼겹살은 불향이 느껴지면서

기름기가 덜하고, 

정말 담백했어요

식감이 둘 다 너무 좋더라고요

 

 

 

삼겹살 훌륭~

 

 

 

양은 많은 편이 아니라 

추가로 1-2인분 정도로 더 주문해야

양이 찰 정도입니다 ㅎㅎ

그래도 고기의 질과 맛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재방문하고 싶은 그런 곳이에요 

짚불구이 삼겹살 정말 맛있어요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저는 항정살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삼겹살은 오히려 담백한데

항정살은 기름이 좔좔 돌면서

촉촉하고 고소하고 

끝 부분은 바삭해서

돼지 껍데기 느낌도 났어요

개인적인 입맛은 항정살 쪽인 걸로 ㅎㅎㅎ

 

 

 

 

 

근래 먹었던 고기 중에

가장 맛있는 고기에 뽑힐 정도로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가 일반 고기와는 다른

고급진 맛이 나고, 

크기도 크고,

육즙도 팡팡 ㅎㅎ

담백 고소 아주 맛있었어요!

금남면 조금 외지고 멀리 떨어져 있지만

고기 맛으로만 따지만 꼭 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엄지 척)

 

 

 

 

 

 

담백한 고기 맛과 잘 어울렸던

된장찌개도 시켜먹었어요 ㅎㅎ

맛은 약간 강된장 느낌

짭조름해요 

애호박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삼겹살엔 + 된장찌개 필수죠ㅎㅎ

 

 

 

 

 

가족 단위로 많이 방문하시는 것 같았어요

모두가 좋아할 것 같은 그런 맛이라 

그런 것 같기도 ㅎㅎ 

분위기도 깔끔해서 좋고 

고기 맛도 좋고 

가족, 친구, 연인 맛집으로

완전 완전 추천합니다~!

 

이상 짚불구이 고래뜰 

이용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