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맛집리뷰

세종 소담동 코메코메 식당 일본 현지 감성 충만한 나베 맛집 (+모쯔나베, 무알콜 맥주)

by 따해 2022.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

오늘은 일본 현지 감성 그대로 세종시에 옮겨온 맛집 

세종시 소담동 나베 맛집 코메코메 식당 이용 후기입니다 ㅎㅎ

일본 현지의 아기자기한 감성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던 코메코메 식당에서

따끈한 모쯔나베로 힐링했어요 ><

차원이 다른 국물 맛을 느낄 수 있었던 나베 맛집 & 

무알콜 맥주도 즐길 수 있었던 특별한 일본 가정식 맛집이에요!

 

 

 

세종 코메코메 식당

 


세종시 코메코메 식당

주소 : 세종 한누리대로 1958 

(지번) 소담동 208 법조타운 A 117호

전화 : 044-863-7785

※일요일 정기 휴무

영업시간 : 오전 11:30~ 오후 23:00

브레이크 타임 : 14:00~18:30

 

 

소담동 국책연구원로 건물 숲 사이에 있어서 조금 헷갈렸지만

1층에 일본식 미닫이 나무문과 코메코메 COME COME <- 영문 간판을 잘 찾아보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주차장은 코메코메 식당 바로 오른쪽 옆편에 들어가는 주차장 입구가 있어요 

IN이라고 적혀있는 입구 전용으로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인테리어가 일본 현지 작은 선술집에 온 것 같은 분위기였어요

작은 공간에 다찌랑, 테이블, 오목조목 꽉 들어차 있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꽉 차 있는 귀여운 느낌이 ㅎㅎ

티비 화면에도 일본 현지 음악 방송, 애니메이션 등이 계속 플레이되더라고요

대화 주제가  자연스럽게 일본 여행에 관한 내용으로 옮겨갔어요 

 

 

 

 

 

예약을 따로 받지 않고 입장하는 순서대로 착석인데

자리가 쉽게 만석 되거나 하진 않는 것 같았어요

그런데, 주문 시 메뉴가 조금 늦게 나오는 경향이 있어서 

평일 기준으로 7시 전에는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코메코메식당 메뉴판

 

 

 

 

메인 메뉴 코너를 못 찍어서 ㅠㅠ 사이드랑 주류 메뉴 쪽만 사진이 있네요 

메인 메뉴는 나베 종류 쪽이고 

사이드 메뉴로 특이하면서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모두 일본 현지식 메뉴!

저희는 모쯔 나베랑 + 일본식 계란말이를 주문했어요 

쥬류는 특이하게 아사이 무알콜 맥주가 있어서 그걸로 주문했답니다 

 


메인 메뉴 

모쯔나베 - 32,000원

스키야키(2인분 호주산 와규) - 52,000원

문어 초회 - 15,000원

대관령 먹태 - 15,000원

연어 사시미 - 22,000원

 

작은 안주 

일본식 계란말이 - 8,000원

치즈 트러플 오일 육포, 초리조, 올리브 세트  -17,000원

모둠 가츠 - 20,000원

타코야키 -6,000원

 

 

 

 

아사이 드라이 제로 무알콜 맥주

 

 

아사이 드라이 제로 무알콜 맥주(350ml)

6,500원

 

맥주잔도 너무 예쁘고 난리네요 ㅎㅎ

아사이 무알콜 맥주는 처음인데 

맛은 아사이 맥주 맛이랑 똑같아요! 그런데 무알콜이라 

취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ㅎㅎ

목 넘김이 시원하고 일반 아사이 맥주처럼 맛이 좋았어요

무알콜 맥주의 매력에 퐁당 빠진..

 

 

 

코메코메 식당 일본식 계란말이

 

 

 

일본식 계란말이 8,000원

 

사이드로 일본식 계란말이를 시켰는데 가쓰오부시가 잔뜩 올라가서 

비주얼부터 너무 맛있어 보이고요 ㅎㅎ

일본식 계란 초밥 위에 올라가는 그 계란 형태처럼 나와요 

계란말이 옆에 훈제 명란도 함께 나와서 

계란말이랑 명란이랑 같이 먹는 맛도 있어요 

계란은 약간 달짝지근하면서도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일본 현지식 계란 요리 같았어요 

애피타이저로 훌륭했답니다(짝짝)

 

 

 

 

 

 

모쯔나베 32,000원

추천 메뉴!

 

30-40분 걸려 겨우 받아본 메인 메뉴 모쯔나베 ㅠㅠ 

메인 메뉴는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주문하시기 전에 사장님한테 확인하고 주문하셔야 할 것 같아요

일찍 방문하셔서 메인 메뉴부터 주문하시길 추천!

 

많이 기다려서 먹었지만 그만큼 만족하는 모쯔나베

매운맛 전혀 없으면서 진국이면서 깔끔한 국물 맛이 일품이에요 ㅠㅠ 

약간 달짝한데 고기로 오랫동안 우린 깊은 맛이 나서

진국이라는 표현이 정말 딱 맞는 국물 맛이었어요

두부, 버섯, 고기, 야채 등 재료들도 듬뿍 들어가서 국물이 맛이 더 풍성하고 좋았고 

무엇보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곱창이 쏙쏙 들어가서 곱창 골라먹는 맛도 있었어요

나베에 곱창 넣는 거 누가 생각한 거야 ㅠㅠ 

 

 

 

코메코메 식당 모쯔나베

 

 

모쯔나베 곱창

 

 

곱창이 너무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ㅠㅠ

국물이랑 정말 찰떡~

오래 기다린 만큼 맛있었던 30-40분 기다려도 맛은 정말 만족했어요

현지식으로 요리한 나베 맛!

조금만 더 빨리 나와도 좋을 것 같은데 아쉬웠어요 

계란말이랑 잘 어우러지는 맛이어서 더 좋았네요 

음식을 참 맛있게 하는 맛집인 것 같아요!

 

 

 

 

 

 

 

 

모쯔나베 + 계란말이 + 아사이 무알콜 맥주 

이렇게 꿀 조합 추천드릴게요! 

후회 안 할 메뉴 맛없맛 추천 메뉴예요 ㅎㅎ 

생각해보면 맥주랑도 궁합이 좋은 메뉴였던 것 같아요 

모쯔나베는 말할 필요 없이 너무 맛있어요

꼭꼭 드셔 보세요!

 

 

 

코메코메식당 모쯔나베

 

 

코메코메 식당 모쯔나베 추천!

 

이렇게 맛있는 나베는 처음이랍니다 

일본 현지식 특이한 안주 메뉴들도 많아서

맥주와 + 안주 놓고 두런두런 이야기하기도 좋고 

회식 맛집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이상 일본 현지 나베 맛집!

내돈내산

세종시 소담동 코메코메 식당 후기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