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맛집리뷰

대전 갈마동 릴리쉬 Relish 갈리단길 핫한 스테이크 & 뇨끼 맛집 솔직후기

by 따해 2022.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 

갈리단길 핫한 맛집 골목에 위치한 릴리쉬 Relish를 다녀왔어요!

평일인데도 웨이팅을 할 정도로 핫한 갈마동 맛집~

파스타 & 스테이크가 주 메뉴인 것 같아요

와인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데이트 맛집 / 분위기 맛집으로도 좋은것 같아요~

 

 

 

 

갈마동 릴리쉬

 


릴리쉬 Relish 

주소 : 대전 갈마역로 25번 길 33-6 1층 (대전 갈마동 878 1층)

예약 (따로 받지 않음, 방문 순서대로)

*매주 화요일 휴무

시간 : 12:00~22:00

골목 끝 쪽에 간판도 없이 위치해 있어서

찾기 어려울 수도 있답니다 ㅠㅠ 

 

 

 

 

 

 

생각보다 굉장히 작아요!

좌석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피크타임에 가면 몰려서 많이 기다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조도는 어두운 편이에요 

 

 

 

 

 

 

서핑, 바다, 파도, 해수욕장 사진이랑 

소품들이 곳곳에 있더라고요  

사장님이 서핑을 좋아하시는 듯했어요 ㅋㅋ

벽 쪽에 있는 모니터에도 계속 파도가 지나가는 영상이 나오더라고요

묘하게 매장 분위기랑 잘 어우러졌어요

약가 몽환적이기도 하고 ㅎㅎ

적당히 어두컴컴해서 분위도 좋은 것 같아요 

안에는 시끌시끌 방음은 잘 안 되는 편이었어요 

 

 

 

 

 

갈마동 릴리쉬

 

 

 

처음엔 그림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모니터에 영상 띄워 논 거더라고요 

나무로 짜서 모니터 베젤 부분을 안 보이게 했는데

감각 있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릴리쉬 메뉴판

 

 

 

모니터 아래쪽 바 자리가 나서 앉게 되었어요

테이블 폭이 쫌 좁아서 불편하긴 했지만 

테이블 좁은 것보다 의자가 더 불편하더라고요 

나무의자인데 너무 뻑뻑해서 ㅠㅠ 

사진 찍기에는 좋았습니다:)

 

식사 메뉴로는

릴리쉬 스테이크 살치살 + 바질 크림 뇨끼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리뷰 보니까 뇨끼 사진 많고, 뇨끼 맛집이라길래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ㅎㅎ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바질까지 안 시킬 이유가 없었어요!

 

 

 

릴리쉬 음료 메뉴판

 

 

 

하우스 와인도 판매하고 있어요~

레드 / 화이트 / 스파클링 / 스위트 와인 등 

종류가 다양한 편이었고 

카스 / 테라 같은 맥주랑

콜라, 에이드 같은 무알콜 탄산음료도 같이 판매되고 있어요

저희는 폴레로 쇼비뇽 와인과 + 레몬 에이드 주문했네요

 

 

 

릴리쉬 뇨끼

 

 

바질 크림 뇨끼 14,000원 

★★★★★

 

가장 먼저 나온 뇨끼!!

비주얼 너무 영롱하고요 ㅎㅎ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ㅋㅋ 

당장 한입 했는데 베이컨 +호박 들어간 크림소스 너무 맛이 있고 

바질소스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ㅎㅎ

뇨끼도 진짜 통통하고 쫀득하면서 안에 꽉 차 있어서

포만감 장난 아니었네요(굿)

바질소스랑 크림소스랑 한 번씩 찍어먹으면

정말 대박! 정말 맛있어요! 

왜 뇨끼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 것 같은 ㅎㅎㅎ

바질 크림 뇨끼 메뉴는 꼭 추천합니다!

 

 

 

릴리쉬 스테이크

 

 

릴리쉬 스테이크 살치살 32,000원

★★★

 

비주얼은 합격점인데... 

맛은... 사실 그저 그랬답니다 ㅎㅎ 

고기 굽기는 미디엄 웰던이었는데

약간 레어에 가까웠던 것 같았어요 

그리고 스테이크가 조금 질겼습니다. 

고소한 맛도 조금 덜한 느낌.. 

구운 토마토, 버섯, 마늘, 메쉬 포테이토는 너무 맛있었는데

스테이크 맛이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싹싹 긁어서 다 먹었다는 후문이...

 

 

 

 

 

 

메쉬 포테이토는 너무 맛있어서 한 번 더 리필했네요

홀그레인 / 메쉬 포테이토는 리필 가능해요!

 

 

 

갈마동 릴리쉬 뇨끼 & 스테이크

 

 

양은 많지도, 적지도 않은 딱 중간인 것 같아요

둘이서 딱 알맞게 먹을 수 있는 정도였답니다 ㅎㅎ 

분위기가 좋아서 감성 사진도 많이 찍었네요ㅋㅋ

 

 

 

릴리쉬 뇨끼 맛집

 

 

 

 

뇨끼 메뉴는 정말 추천드립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파스타를 시켜먹어보고 싶네요

다음이 기대되는 맛집이었습니다ㅎㅎ

 

 

 

 

 

이상 핫한 감성 파스타 & 뇨끼 맛집

갈마동 릴리쉬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