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맛집리뷰

세종 나성동 번패티번 수제버거 맛집 & 록시드갸토 디저트 카페 이용후기 (어반아트리움)

by 따해 2022.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 

오늘은 세종시 나성동 수제버거 맛집 번패티번 & 록시드갸토 디저트 카페 이용후기입니다

나성동 어반아트리움 퍼스트원 건물에 위치해 있는

두 곳이에요 ㅎㅎ 

번패티번 갔다가 -> 록시드갸토 (LOXID GATEAU) 이용하면 딱이랍니다 

맛집 -> 카페 코스로 좋은 두 곳

번패티번 수제 버거는 맛있기로 유명하죠 

세종에 어반아트리움 점이랑, 정부청사점도 있는 것 같은데 

저는 나성동 어반아트리움점으로 이용했어요 :-)

 

 

 

세종 나성동 번패티번

 


세종 나성동 번패티번 

BUNPATTYBUN

주소 : 세종 나성북로 30 어반아트리움퍼스트원 183호

시간 : 11:00~22:00

21:00 (라스트 오더)

*지하 주차장 이용

 

 

어반아트리움 퍼스트원 건물 1층에 위치해있어요 

입구 외관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한눈에 들어오더라고요 ㅎㅎ

 

 

 

 

 

 

번패티번버거 9,300원 + 트러플머쉬룸버거 9,800원

 

단품 버거와, 프렌치 프라이와 & 사이다를 따로 주문했어요! 

세트 SET 주문 시, 

단품 버거 가격에 + 1/2 프렌치프라이 + 음료( 4,500원 추가)

이렇게 추가 주문하시면 돼요! 

1/2 치즈 프라이 + 음료 = 5,500원 추가

주니어 세트는 (주니어 버거 + 주니어 프라이 + 유기농 주스) = 7,400원입니다 ㅎㅎ

사이드로, 프렌치프라이 단품 4,500원 / 어니언 프라이 4,900원 / 치즈 프라이 5,500원 등이에요 

음료 포함 세트 주문으로 하는 게 가격 면에서는 더 이익인 것 같아요 

 

 

 

 

 

 

 

크기는 그렇게 크진 않은데 속 안에가 꽉 차 있어서 

포만감은 좋아요! 

여자 주먹만 한 아담한 사이즈에 패티랑, 여러 신선한 속 재료들이 꽉 차 있어요 

저온 숙성한 프리미엄 비프를 사용한 버거라고 하네요 

빵은 직접 구운 브리오쉬 번이고 

부들부들 촉촉하고 먹었을 때 담백하더라고요 

패티는 고소한 맛이 진하고 양상추랑, 양파, 토마토 등 재료들이 신선했어요 

소스랑 적절히 잘 어우러져서 반으로 잘라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살짝 불향도 나서 좋았네요 수제버거 맛집 인정!

프렌치프라이도 큼지막하게 튀겨내서 바삭하고 촉촉하니 맛이 좋았어요 

케첩, 머스터드 소스 등은 셀프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은근 포만감이 느껴지는 버거였어요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은 수제버거 맛집 추천드려용!

 

 

 

 


 

 

세종 나성동 록시드갸토 LOXID GATEAU

 

 

 

1차는 번패티번에서 수제버거 먹고, 2차로 록시드갸토 LOXID GATEAU 카페로 왔어요!

같은 건물 뒤편이라 금방 이동해서 좋았어요 

록시드갸토도 입구 간판이랑, 외관 디자인이 참 예쁘더라고요

어반아트리움퍼스트원 건물의 특징인가 싶기도 하고 ㅎㅎ

 


세종 나성동 록시드갸토 LOXID GATEAU

주소 : 세종 나성북로 30 1층 157호 / 158호 어반아트리움퍼스트원

시간 : 오전 10시~22:00

※월요일 정기 휴무

 

 

 

'

 

 

록시드갸토 카페 

분위기가 몽환적이고 예뻤어요

네온 간판에 은은한 핑크빛 조명 들어오는 것도 예쁘고

화이트 톤에 식물 인테리어도 잘 어울리고 

약간 바 BAR / PUB 스타일의 카페예요ㅎㅎ

사진 찍으면 잘 나올 것 같은 조명

 

 

 

 

 

 

도레 도레 무지개떡 같은 케이크와

롤케이크, 티라미수, 조각 케이크 등 

디저트 맛집이었어요 

추가적으로 마카롱과 + 크로플 + 브런치 메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단순 커피 마시러 간 건데 디저트 메뉴까지 다양해서 놀랐답니다 

 

 

 

 

 

 

저는 얼그레이 아이스로 시켰어요 

맛은 무난 무난 했답니다

가격도 맛도 무난하게 맛있는 카페였어요 

들려서 사진 찍고, 후식, 디저트 하기 딱 적절한 카페였답니다 ㅎㅎ

매장도 깔끔하고 쾌적해서 이용하기 편했어요!

어반아트리움 건물에서 식사하거나 볼일 보고 잠시 들러서 

픽업하거나, 먹고 가기 좋은 스탑 바이 카페인 것 같아요 

이 근처 오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록시드갸토

 

 

 

나성동 어반아트리움에 번패티번 수제버거 드시고 -> 록시드갸토 디저트 카페 코스 추천! 

아이들과 함께 오시거나 데이트 코스로 오시기 좋을 것 같아요

최단거리 이동 동선으로 시간이 많지 않을 때 이용하시기 좋을 거 같아요!

나성동 어반아트리움 들르신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이상 세종 번패티번 & 록시드갸토 이용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닷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