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맛집리뷰

대전 대흥동 가볼 만한 맛집 삼복멘션 이용후기 따뜻한 가정집 분위기에 파스타 & 리조또 추천 메뉴 소개

by 따해 2021.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ㅎㅎ 

오늘은 대전 대흥동 가볼만한 곳!

파스타와 리조또가 정말 맛있는 

추천 맛집! 삼복멘션 이용후기입니다

추천 메뉴도 소개해드릴게요!!

 

 

 

 

대전 대흥동 맛집 삼복멘션 

 

 

 

삼복멘션은

대흥동 뒷골목을 지나다가

본 적이 있는데 

예쁜 가정집에

'삼복멘션'이라는 간판이 있어서

어떤 곳일까 궁금했었거든요

 

그런데 점심시간에 

우연한 계기로 이곳으로

팀원들끼리 점심식사를 오게 되었습니다♡

 

 

 

 

 


삼복멘션

(스파게티. 파스타 전문)

 

주소 : 대전 대흥동 412-13 삼복맨션

시간 : 매일 오전 11시 30분~오후 9시

브레이크 타임 : 오후 2시 30분~ 5시 

*주차 자리 없음! (골목에 하셔야 함 ㅠㅠ)

 

 

 

 

 

대전 대흥동 맛집 삼복멘션

 

 

 

외관부터 정감 가득!

정원이 꽤 넓었어요 

화단에 초록 초록한 식물도 가득!

테이블과 의자도 놓여있었는데

앉기엔 조금 그랬고,,

포토존으로 사용되는 공간 같아요 

유럽풍 테라스 너낌ㅎㅎ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대전 대흥동 맛집 삼복멘션

 

 

 

내부는 원목을 사용해서 따뜻하고 정감 있는 

가정집 분위기예요ㅎㅎ

집 안에 햇살도 가득 들어와서 

따뜻한 느낌도 들어요 

음식 먹다 보면 덥겠더라고요 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차분하고 따뜻한 킨포크 스타일 인테리어♡

 

 

 

 

대전 대흥동 맛집 삼복멘션 메뉴판

 

 

 

삼복멘션에 메뉴들입니다 ㅎㅎ 

크게 파스타 & 리조또 & 스테이크 이렇게 있네요 

저희는 베스트 표시에 눈이 돌아가서 ㅋㅋㅋ 

관자 새우 날치알,  꽃게 로제, 스파이시 쉬림프 오일, 까르보나라, 쉬림프 로제 리조또 

이렇게 5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주로 새우가 들어간 메뉴들이 많더라고요

 

 

 

대전 대흥동 맛집 삼복멘션

 

 

왼쪽부터

관자 새우 날치알 , 스파이시 쉬림프 파스타, 쉬림프 로제 리조또, 까르보나라, 꽃게 로제인데요 

5명이 같이 가서 먹다 보니

5개 메뉴를 다 먹게 되었어요 ㅎㅎ (핵이득!)

 

그중 제일 제일 맛있던 메뉴는 

꽃 게 로 제! 

 

 

대전 대흥동 삼복멘션

 

 

제가 먹어본 로제 파스타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짝짝) 

매운 거 못 먹는 맵찔이인 저에게

딱 맞는 맵기였고 

면도 꼬돌꼬돌하고 

진득한 로제 소스의 부드럽고 짭쪼롬한 맛이

정말 취향 저격이었답니다 ♡

꽃게 살 파먹는 재미도ㅋㅋㅋ

 

 

 

삼복멘션 스파이시 쉬림프 오일 파스타

 

 

 

스파이시 쉬림프 오일 파스타는

스파이시란 말이 무색하게 별로 안 맵고 

굴 소스 같은 소스와 오일 소스로 만들어져

무난하고 

새우가 탱실탱실 맛있는 파스타였어요 ㅎㅎ

 

 

 

대흥동 삼복멘션 관자새우날치알파스타

 

 

 

관자 새우 날치알 파스타는

약간 뇨끼 같은 맛이고

버섯 향이 조금 나는 파스타였어요 

개인적 취향은 아니었어요

맛은 보통 ㅎㅎ

 

 

 

 

대흥동 삼복멘션 쉬림프 로제 리조또 

 

 

 

매운 거 지지리도 못 먹는

맵찔이가 잘못 고른 매콤쓰 리조또

쉬림프 로제 리조또

지구 끝까지 매운맛이에요

얼굴 붉히며 땀나며 먹었어요 ㅠㅠ 

실수 실수

청양 고추가 들어간 것처럼

뜨겁게 핫하게 매운 그런 느낌이에요 ㅜㅜ

 

하지만 새우는, 정말 

너무너무 탱글탱글하고 식감도 쫄깃 탱탱

너무 맛있었어요 

 

 

 

대흥동 삼복멘션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 말이 필요 없죠 ㅎㅎ

크림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 

입맛 저격하는 딱 그 맛이에요 

무난하고 고르기 좋은 파스타였습니다.

 

 

 

 

 

 

 

대망에 식전 빵! 

이거 너무너무 맛있어요 

진짜 대박사건입니다 ㅎㅎ

받자마자 온기가 

겉은 살짝 구워져서 바삭해요 

빵 속살은 정말 촉촉하고 쫄깃하고

부드럽습니다 ㅎㅎ 

고소한 풍미가 아주

좋더라고요

 

이 집 크로와상 잘하네...

 

 

 

 

대전 대흥동 삼복멘션

 

 

 

정말 기대 이상으로

내, 외부 인테리어나 감성도 예쁘고 

파스타, 리조또 맛도 

훌륭했던 리얼 맛집이었어요

파스타 자주 먹는 편인데

오랜만에 맛있는 파스타 먹은 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ㅎㅎ

 

 

대전 대흥동 오실일 있다면 삼복멘션

추천 x 1000 입니다 

특히 꽃게로제는 로제계 미만잡이니

제발 꼭 드셔보세요 

 

 

 

 

 

이상 삼복멘션 이용후기 끝!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