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카페리뷰

대전 대흥동 디저트맛집 카페 인히얼 cafe inhere 모던 감성 카페 이용후기

by 따해 2021.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오늘은 대전/대흥동 신상 카페- 카페 인히어 cafe inhere

감성 충만한

이용후기를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ㅎㅎ

 

 

 

 

 

 

 

 

대전 대흥동 카페 인히얼 cafe inhere 

 

 

 

 

전체적으로 화이트 베이지톤 인테리어로 

모던하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나는 

카페였어요ㅎㅎ

 

 

 

 

 

 

 


카페 인히얼 cafe inhere 

 

주소 : 대전 중구 대종로 468

시간 : 평일 8:30~21:00 / 공휴일 12:00~21:00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주차 : 이안과 병원 주차장 이용

 

 

 

 

 

 

대흥동 카페 인히얼 cafe inhere

 

 

 

 

 

입구 포토존부터 감성이 느껴지는 ㅎㅎ

간단+심플+깔끔한 인테리어가 정말 특징이에요

어딘가 들어가고 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외관부터 감성이 넘치는 듯

 

 

 

 

 

대흥동 카페 인히얼 cafe inhere 영업시간 

 

 

 

 

 

저는 평일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만진 안더라구요 

하지만 자리는 얼마 없었어요 

 

 

 

 

 

카페 인히얼 메뉴판 cafe inhere 

 

 

 

 

카페 인히얼 cafe inhere의 메뉴들

 

 

추천음료*

바닐라빈 라뗴 5,000원

오늘로 두번째 방문으로 

저번 방문 때 바닐라빈라떼를 먹어봤는데 

많이 달지 않고 정말 맛있어요! 

(이날은 아이스아메를 시켰습니당)

 

 

 

 

 

추천디저트*

로투스 쿠키 3,800원

로투스 과자가 콕 박힌 로투스 쿠키

흔하지 않은 쿠키였어요ㅎㅎ

약간 시나몬 향이 나면서 고소하고 

꾸덕하면서 맛나요

 

 

초코 호두 쿠키(3,800원)

도 먹어본 사람으로써

둘다 정말 맛있습니다!!

호두가 톡톡 씹히면서 꾸덕하고 

쌉쌀하고 달달구리한 다크초콜릿맛

초코 좋아하시면 초코호두도 맛있어요!

 

 

 

 

 

 

 

 

 

대흥동 카페 인히얼 inhere 디저트

 

 

 

쿠키 외에 다른 디저트도 있어요!

 

크로와상 & 더치베이비 (:독일식 팬케이크)

8,500원 =

 

디저트맛집이라고 설명 드릴 법한 색다른 디저트들이죠?

더치베이비는 독일식 팬케이크라고 하는데

생소해서 다음에 가면 꼭 도전해봐야겠어요

 

팬케이크 메뉴는,

바질페스토 + 루꼴라 + 하몽 + 방울토마토 가 들어간 

바질 메뉴와 

 

누텔라+바나나+청포도가 들어간

누텔라 메뉴가 있어요 

 

 

 

 

 

요즘 크로플이 대세인데 이곳은 크로와상을 판매하더라구요 

사진상 바나나와 바닐라크림이 위에 얹어 나오는 것 같은데

보기만해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다음에 꼭 꼭 도전해보고 

디저트 리뷰 남길게요♡ ㅋㅋㅋ

 

 

 

 

 

 

 

 

 

카페 인히얼 cafe inhere 의 감성

 

매대를 넓게 빼서

중앙에 위치한게 안정적이고 좋더라구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말씀하실때도 엄청 조심조심,,

제가 다 조심스러워지는

 

 

 

 

 

 

 

 

 

카페 인히얼에서 가장 좋아하는 구간

감성있고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특히 저 쇼파가 마법인게

정작 작아서 눕지도 못할 것 같은데도 참 탐이나요

집에 들여놓고 싶더라구요 ㅎㅎ

 

 

 

 

 

카페 인히얼 cafe inhere 포토존

 

 

 

다들 이곳에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카페 인히얼에서 인증된 포토존인듯 합니다ㅎㅎ

 

 

 

 

 

 

 

감성 선반 위 거울에서 찍은 거울셀카ㅎㅎ

여기서 감성샷 하나 또 탄생입니다

저 장식장과 조명도 너무 잘어울리고 예쁜 것 같아요

 

 

 

 

카페 인히얼 inhere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 인히얼 cafe inhere 후기

 

이날은 점심시간에 잠깐 들른거기때문에

테이크아웃 잔으로 주문했고

식후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카페 인히얼은

모던, 깔끔, 미니멀한 감성이 매력적인 

카페인 것 같아요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에

(공부하는 분들도 계셨어요)

 

어디에서나 사진을 찍으면 감성샷으로 연출 가능 ㅎㅎ

 

 

그런데,,

실내가 조금 어두운 느낌이 있고 

 

오늘 먹었던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조.금. 많.이. 쓰더라구요(이럴수가 ㅠ)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는 비추입니다.

 

 

 

 

 

 

대전 대흥동 카페 인히얼 inhere 후기

 

 

but!

흔하지 않은 음료/디저트 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디저트,

느끼하지도, 많이 달지도 않은 

맛있는 디저트라는 점에서

 

 

카페 인히얼 cafe inhere 디저트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깨알 커피사는김에 로투스 쿠키까지 사버린

이상 대흥동 카페 인히얼 cafe inhere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