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맛집리뷰

대전 은행동 뽀빠이 popeye 감성있는 신상맛집 스테이크 / 파스타 맛집 추천

by 따해 2021.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ㅎㅎ

오늘은 앞으로 저의 최애 맛집이 될 것 같은 

은행동 새로 생긴 신상 파스타 & 스테이크 맛집 

뽀빠이 popeye 이용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너무 맛있고, 양 많고, 친절해요 

재방문의사 별이다섯개

★★★★★

 

 

 


뽀빠이 popeye

주소 : 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 156번길 45 1층 (은행동 170-41)

시간 : 오전 11시30분~

 

은행동에 오랜만에 저만 알고싶은

맛집이 등-장 했습니다 ㅎㅎ

 

우선 입구 부터 끌리는 디자인 ㅎㅎ

간판느낌이 딱 레트로 해보이고

메인컬러도 예쁜 그린으로 잘 뽑으신 것 같아요 (짝짝)

 

 

 

 

 

 

 

 

 

입구부터 대문짝만한 뽀빠이

ㅋㅋㅋㅋ

가독성 최고고요ㅎㅎ

너무 귀여워요 ㅋㅋ

귀염뽀짝쓰한 외관

간판 너무 맘에듬

 

 

 

 

 

 

 

 

입구부터 어떤 메뉴판이 부착되어있어요

어떤 메뉴를 파는지, 가격이 얼만지

궁금해하지 않아도 

밖에서 바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음..요즘 이런것도 전략인듯) 

신비주의 탈피합시다!!

 

 

 

 

 

 

 

 

힙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ㅎㅎ

HIP HIP HIP ㅋㅋㅋ

약간 카페 같은 인테리어에요 

편안한 느낌도 들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맛집으로도 훌륭쓰 

 

 

 

 

 

 

 

 

이렇게 뽀빠이 로고로 만든

티셔츠도 있어요 

색깔 진짜 통통튀고 귀엽..♡

 

 

 

 

 

 

 

자리 앉아서야 제대로 본 메뉴판 ㅎㅎ

메뉴는 그렇게 많진 않은데

먹을만한 메뉴들, 사이드까지

구색을 잘 갖추고 있어서

고르기가 어렵진 않았어요 ><

 

 

가격대도 이만하면 괜찮았어요

파스타 가격 대략 만원 초반대이고

특히 스테이크 가격이 22.5

너무 혜자였어요 ㅎㅎ

 

 

핸드크림 같은거는,,

누가 놓고 간건줄 알았는데

ㅎㅎ 손소독젤 셀프로 사용하라고 

테이블에 1개씩 놓으셨더라고요

이런 쎈쓰쟁이..★

 

 

 

 

 

 

 

 

 

저희는 

토마토 파스타(9.5) + 뽀빠이 스테이크(22.5) + 감자튀김(3.5)

이렇게 세가지 메뉴를 시켰어요 

처음엔 부족하려나 했지만?

웬걸료 정말 양이 너무 혜자여서

먹어도 먹어도 끝이... 

너무 배불렀어요 진심 

 

토마토 파스타, 뽀빠이 스테이크, 감자튀김 

세 메뉴 모두다 빠짐없이

양이 정말 많았습다 

부족함 1도 못느끼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ㅠㅠ 

 

 

 

 

 

 

 

 

 

토마토 파스타는 약간 매콤하면서도 맛있고 

스테이크는 정말 두툼하고 고소하면서 육즙가득해요 ㅎㅎ

감자튀김은 평범한테 머때문에 저는 케찹이 그렇게 맛있던지 ㅎㅎ

 

 

 

 

 

 

 

 

감성적이고 따뜻한 느낌 너무 좋아요 ㅎㅎ

포토존 은근 신경쓰신 듯 ㅎㅎ

만화 뽀빠이 등장인물 일러스트 액자도 귀엽고 

다먹고 후식으로 뽀빠이 과자까지 챙겨주셨답니다

너무너무 친절하고 센스있는 맛집이라 

또 올거에요

넘좋아요 진짜 (대박)

 

 

 

 

 

 

 

깨알같은 꿈돌이 인형 

짜끄만한데 너무 깨알같이 귀여운거 아닌가요 

너무 귀엽고 앙증맞은 맛집이었습니다.

 

스테이크 & 파스타 드시러 꼭 한번 놀러오세요 

은행동 뽀빠이 완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