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맛집리뷰

대전 갈마동 생면 파스타 맛집 편식 파스타 pyunsik 분위기 있는 갈마단길 데이트 맛집

by 따해 2021. 1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 

ㅎㅎ 오늘은 제가 애정하는 갈마동 맛집

편식 파스타 이용후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ㅎㅎ

벌써 세번째 방문!

항상 만족+만족 했던 메뉴들과 직원분들의 친절함 ^^ 

또 한번 감동해서 블로그 쓰게 되었어요 ㅠㅠ

편식 파스타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세 가지 메뉴 추천도 이어집니다

 

편식 정말 맛있습니다 

한번 가고 두번가고 한번 또 가세요♡

 

 

 

 

갈마동 편식 파스타

 


편식 파스타 PyunSik 

주소 : 대전 서구 갈마역로 25번길 9-9 1층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동 841)

시간 ; 오후 17:00~ 오전 2:00

예약/문의는 인스타DM 또는 전화 0507-1304-0660 (안심콜)

@pyunsik.pasta.bar

 

가게 설명* 생면 파스타 먹다가 행복해서 눈물 나는 맛집이라고 쓰여있는데

레알 트루입니다 ㅋㅋㅋ

예전엔 예약 안 하면 가기 어려웠는데

요즘은 괜찮은 것 같아요

꾸준히 들어차는 스타일 

 

 

 

 

 

 

 

 

내추럴 와인 & 일반 와인 

1인 1음료 주문 필수*

논 알코올 음료 주문 시 1시간 30분으로 이용시간제한(이라고 하는데 정확히 지키시는지는 모르겠어요!)

1인 1글라스 와인 주문 

 

 

 

 

 

 

 

 

생각보다 사이드 메뉴가 많진 않아요

메인 메뉴도 그리 다양한 편은 아닌데

식자재를 고급스럽고 신선한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것 같아요 

재료가 고급진 스타일!

메뉴가 종류가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에요 

 

와인 쪽은 모르고 못 찍었는데 ㅠ

저희는 하이볼을 먹었던 지라 

하이볼은 한 글라스에 9,000원 정도 했어요 

 

인테리어도 전체적으로 바(다찌) 형태도 되어있어서

오붓하게(?) 옆에서 식사할 수 있고

조용조용한 분위기라 

대화하기도 좋고 

전반적으로 데이트 맛집 분위기입니다. 

 

여자 2인으로 많이 오시더라고요

2인씩 와서 즐기기 좋은 분위기예요 

소수정예 너낌

 

 

 

 

편식 파스타 부라타치즈

 

 

 

방문 때마다 꼭 먹게 되는 

애피타이저 느낌의 부라타 치즈 

부라타 치즈는 설명이 필요 없고 

토마토와 올리브 샐러드 너무 신선하고 맛이 좋아요 

바질 소스에 소금을 살짝 올렸는데

맛이 너무 신세계 ㅎㅎ 

하이볼이랑 딱 잘 어울렸어요

시작할 때 드시기에 너무 안성맞춤! 

2개 시켜먹을까 고민했던 마성의 메뉴

부라타 치즈 정말 추천해요 ㅎㅎ

 

하이볼 너무나 앙큼상큼 시원 ㅋㅋ 

탄산의 톡 쏘는 시원함과

단맛보다는 약간 씁쓸한 맛에+ 

과일향이 상큼해요 아주 

도수는 그리 높진 않은 것 같은데

술 잘못하는 저는 금방 빨개지더라고요 

약간 도수 있는 정도 

 

 

 

 

편식 파스타 뇨끼

 

 

 

 

그다음 추천 메뉴는

편식 파스타 만의 뇨끼 ㅠㅠ

너무너무 맛있어요

그 어떤 맛집에서 먹은 뇨끼 중에 제일 맛있다고 해야 할까요

맛이 조금 특별하다고 느껴져요.. 

뇨끼 면도 쫀득하고 고소하고 맛있지만 

밑에 누룽지처럼 눌어붙은 치즈가 너무 맛있고 

아래 깔린 소스랑 너무 잘 어울려요

비법소스야 이건...

 

정말 맛이 훌륭해요

뇨끼 중에 뇨끼

뇨끼 of 뇨끼예요 

ㅋㅋㅋㅋ정말 애정 한답니다 

 

 

 

 

편식 파스타 우니 먹물 스파게티

 

 

 

먹물 스파게티 먹었던 중에 제일 맛있는 ㅋㅋㅋㅋ

먹물 파스타 특유의 비린 냄새가 없어요 

굉장히 고소하고 먹물 자체가 갖고 있는

묵직한 그대로 가져가면서 

생면이라 꼬돌꼬돌 탱글탱글

면발이 입안에서 춤추는 그런 맛이랄까...

ㅋㅋㅋ면이 살아있어서 더 맛있어요 

우니 알을 같이 넣어서 비벼주는데

짭조름하면서 느끼할 수 있는 맛을 

깔끔하게 잡아주더라고요 

 

어디까지 주관적인 해석이지만.. ㅋㅋㅋ

저에겐 너무 페이보릿 메뉴라

올 때마다 먹었던 것 같아요 

세 가지 메뉴다 너무 추천해요 (박수갈채)

 

 

 

 

 

 

 

 

조명빨도 좋아서

사진은 은근 잘 나오는 편식 ㅎㅎ

편식 파스타의 이름은

셰프 주인장님의 성함이 편식이라..

그렇게 되었다는 소문이 ㅎㅎ

파스타와 가게 이름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저는 면의 한 종류인 줄 알았습니다 

 

무튼 항상 갈 때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맛도 항상 좋고 

대전 쌍따봉 맛집이에요 

데이트, 생파 등 

분위기 있게 맛있는 식사와 와인을 할 수 있는 

편식 파스타 완전 정말 추천합니다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