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맛집리뷰

대전 갈마동 심도 心到 분위기 좋은 한식 요리주점 이용후기 +추천메뉴

by 따해 2021.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ㅎㅎ

오늘은 갈마동 한식 요리주점 심도 이용후기입니다 

얼음 보숭이는 맛이 정말 띠용 

눈이 떠지는 맛이었어요 

 

 

 

갈마동 심도


 

주소 : 대전 광역시 서구 갈마로 25번길 9-20 지하 1층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동 851 지하 1층)

*예약따로없고

주말 대기 인원 상당히 많음 주의

*키오스크 입력 후 대기 

 

요즘 간판 없는 게 유행이긴 한데 

너무 찾기 어려웠다는 ㅎㅎ 

너무 안 보이게 숨겨두신 거 아닌가요

 

 

 

 

 

우선 1차를 하고 간 터여서 약간 입가심할만한 개운한 게 먹고 싶었어요 ㅎㅎ

하이볼 2개와 

새우전 안주도 시켰습니다

심도 얼음 보숭이는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기대 안 했는데...

안주 가격이 갈마동 주변 주점에 비해 

아주 착한 것 같아요 

 

한식주점답게 한국 술도 많이 있고요 ㅎㅎ

(컨셉에 충실한 메뉴들)

 

 

 

 

 

 

 

분위기 너무 좋아요 ㅎㅎ

어둑어둑하고 시끌벅적한 

딱 술 먹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테이블 위도 아기자기하게 데코하고 

 

 

 

심도 얼음 보숭이, 새우 보리전

 

 

심도 추천 메뉴 

 

왼쪽 얼음보숭이 오른쪽 새우 보리전

둘 다 구멍이 없는 메뉴였어요 

왼쪽 심도 얼음 보숭이는 약간 쫀득한 젤라또 같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 꼬냑이 나오는데

위에 뿌려 먹는 건데

맛이 대박이예요!!

식후에 먹기 좋겠다 생각했는데

식전에 애피타이져로도 훌륭합니다!!

추천 100개 심도에서만 파는 독특한 메뉴인 것 같아요 

제발 드셔 보세요 추천 ㅠㅠ 

 

오른쪽 새우 보리전도 너무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많이 짤거라 생각했는데

예상외로 오히려 너무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이것도 추천 메뉴!!

 

 

 

심도 하이볼

 

 

 

왼쪽 어묵탕은 냄비에 팔팔 끌어 나오는 게 아니라 조금 아쉬웠지만 ㅠㅠ 

맛은 괜찮았어요

특별한 맛은 아니라 크게 기억에 남진 않지만

비싼 버섯이 들어가서 

고급지게 나왔는데

분식집에서 나오는 그런 어묵탕을 오히려 기대했는데

아쉬움이 남는 메뉴였습니다 ㅠㅠ

하지만 비주얼은 이뻐서 한컷! 

 

함께 먹었던 심도 하이볼은

너무 달고 시원하고 탄산까지 약간 유자향도 나면서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ㅎㅎ

바로 앞전에 편식 파스타에서도 하이볼 먹었는데

거기보다 심도 하이볼이 더 입에 맞더라고요

워낙 술을 못해서 

도수 낮은 게 잘 맞았던 것 같기도 하고 

같이 간 술 센 언니는 

술이 너무 약해서 안 취한다고 별로라고 했습니다 

 

심도 하이볼 강추!

 

 

 

 

 

갈마동 심도는 

 

시끌시끌 벅적한 곳에서 

목소리를 높이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술 마실 수 있는

주점이었어요 ㅎㅎ

 

데이트보다는?

친구들끼리 와서 왁자지껄 가성비 있는 안주와

술을 먹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술집이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바 테이블이, 바 좌석이 많아요!

 

생각보다 안주가 너무 기가 막히게 맛있어서

(하이볼도 제 입맛)

재방문 의사가 100%

맛에서 만족도가 높아요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심도 얼음 보숭이는 꼭 드셔 볼것을 추천! 

새우보리전도 사랑이었습니다.

 

다른 안주도 손맛이 남다를 것 같은데..

다음에 오면 다른 것도 모험해봐야겠어요 

 

 

이상 갈마동 심도 이용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