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맛집리뷰

대전 은행동 성심당이 운영하는 맛집 삐아또 piatto 가성비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by 따해 2021.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전 은행동에서 성심당이 직접 운영하는 맛집

삐아또 이용 후기입니다 ^^

회사 근처라 점심식사 먹으러 자주 방문하는 곳이에요 

가성비 백쩜 ㅠㅠ

메뉴들도 다 맛있어요! 

특히 추천하는 메뉴도 함께 알려드릴게요 

가족들과 방문하기 좋은 가성비 맛집에 편안한 분위기 ㅎㅎ 

학생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 

 

 

 

삐아또 piatto

 

 


삐아또 piatto  

주소 : 대전 중구 중앙로 156번길 28

시간 : 매일 11:00~21:30

주차 : 성심당 고객 전용 주차장 or 우리들공원 주차장 추천!

 

 

은행동 으능정이 골목 쪽으로 들어오셔서

빽다방과 판다 마라탕을 찾으시면

그 주변에 바로 있어요 ㅎㅎ

삐아또 먹고 뺵다방에서 후식 음료도 좋아요 :)

 

 

 

 

 

 

 

추천 메뉴

깻잎삼겹살 8,500원

 

삐아또의 간판 메뉴이자 

제가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바로 

깻잎삼겹살인데요 

다른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쉽게 보기 힘든 깻잎이 들어간 오일 파스타 메뉴이고 

안에 삼겹살도 독특해서 좀처럼 흔히 보기 힘든 메뉴예요!

맛도 좋아서 한번 깻잎삼겹살 파스타를 맛보면

계속해서 먹게 되는 마법이 있습니다

 

가격 대비

양도 굉장히 많아서 

남기게 될 정도로 

양이 많아요 ㅎㅎ 

(하지만 남긴 경우는 극히 드문..)

다 먹고 나면 굉장히 배부른 정도입니다 :) 

 

 

 

 

 

 

 

씨푸드 핫스톤 리조또 8,500

 

매콤함이 살아있는 핫스톤 리조또 인데요

인기 메뉴 중 하나 이더라고요 

해물이 많이 들어간 매콤한 크림 파스타인데

느끼함이 덜하고 개운한

그런 맛인 것 같아요 ㅎㅎ

 

 

 

 

 

 

 

리얼 디마레 7,800원

 

토마토소스가 들어간 

플레인 한 토마토 스파게티가

먹고 싶을 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맛도 좋지만 가격이 아주 착해서 맘에 들어요!

 

 

 

 

 

 

피자 10,900원

 

저희는 갈 때마다 피자도 사이드로 시켜먹는데요 

고르곤졸라, 마르게리타, 페퍼로니 등

기본적인 피자 종류들도 다 있고 

가격은 모두 10,900원

1만 원 초반대로 다른 맛집들보다 훨씬 저렴하고

맛도 정말 좋아요 ㅎㅎ

피자도 꼭 시켜 드셔 보세요!!

 

 

 

 

 

 

저희는 갈 때마다 늘 만족해서

버릴 메뉴가 없다고 생각 들어요 ㅎㅎ

특히 점심때 가성비고 배부르고 맛있게 먹기 너무 좋고요 

피자가 먹고 싶을 때도 방문하게 되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제가 애기 입맛인데

케이준 스톤 그라탕도 8,500원

정말 정말 맛있어요! 

닭고기가 들어가 있고

토마토소스 베이스인데

메뉴판에는 맵다고 되어있지만 실제론 그리 맵진 않아요 

케이준 스톤 그라탕도 완전 추천드립니다

요 메뉴들 꼭 시도해보세요 

 

특히 깻입삼겹살 파스타는 꼬옥!

 

성심당은 빵이랑 케이크만 맛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무튼 잘 먹었습니다 ♡

은행동 가성비 맛집 삐아또 완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