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일상리뷰

공주 동학사 펜션 로뎀나무 펜션 이용후기 / 스크린 골프 / 당구장 / 노래방 / 바베큐장 / 호수방

by 따해 2022.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 

이번 설 연휴 동안 충남 공주 동학사 스크린 골프 펜션 로뎀나무 펜션에 다녀왔습니다.

충남 공주 지역에 스크린 골프 펜션은 처음 봐서 너무 놀랐어요!

시설 최상! 부대시설이 정말 잘 갖춰져 있어서 깜놀

스크린 골프 & 당구장 & 노래방 & 개별 바베큐 시설 & 수영장까지

방도 엄청 깔끔하고 시설도 좋은데

펜션 조경도 예쁘고, 야경도 예쁘고 

동학사에 이렇게 좋은 펜션이 있는지 몰랐어요

가족과 함께 오기 좋은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골프 좋아하시는 분들은 스크린 골프 부대시설도 추가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공주 동학사 로뎀나무 펜션

 

 


충남 공주 동학사 로뎀나무 펜션

주소 : 충남 공주시 반포면 석봉길 38-3

(지번) 학봉리 587 로뎀나무 펜션

입실 : 2:00시  퇴실 : 11:00시

전화 : 010-3424-7979 

*네이버 예약 이용 

 

 

로뎀나무 펜션은 동학사 펜션 마을 끝쪽에 위치해 있어요!

바로 뒤에 산이 붙어있어서 경관이 정말 좋았어요

세월이 느껴지는 오래된 소나무들도 야외에 많이 있어서 

분위기가 남다른 것 같아요 

조경에 신경 많이 쓰신 것 같더라고요 ㅎㅎ

 

 

 

 

 

 

여기가 스크린 골프장과, 당구장, 노래방 등 부대시설이 있는 세미나실이에요 

세미나실 겸, 숙박할 수 있는 룸으로 되어있고

스크린 골프 전용 손님들이 방 전체를 예약하면

다른 방 손님들은 스크린 골프는 따로 이용할 수 없다고 해서

스크린 골프만 따로 이용하시려면 사장님이랑 사전에 통화가 되셔야 한다고 합니다

세미나 실 앞에도 개별 바베큐장이 있어서 스크린 골프 룸으로 예약하신 분들은

개별 바베큐장에서 바베큐도 이용하실 수 있어요

 

 

 

 

 

 


1. 스크린 골프

*사전 예약 必

 

로뎀나무 펜션 스크린 골프 이용 요금 

한 게임당 1만 원 (18홀) / 1인 기준

4인 기준 4만 원

 

스크린 골프 룸(숙박) 이용 요금 (4인 기준)

평일(1박) 30만 원 

주말(1박) 49만 원 

 

사장님 한테 요청해서 스크린 골프 존 구경도 하고

요금도 알아냈습니다 ㅎㅎ 개장한 지 얼마 안 됐다고 하시더라고요!

1인 기준 1만 원 18홀 게임할 수 있고

골프채는 개별 지참이에요! 

 

 

 

로뎀나무 펜션 스크린 골프장

 

 

 

 

스크린이 사진에서 보이는 것보다 훨씬 컸어요! 

엄청 깔끔하고, 영화관 못지않은 스크린 시설에 깜놀 

가족들이랑 모여서 골프 게임 내기하고 그러면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골프 잘 못 치지만 저희 가족들이 너무 좋아하셔서 

펜션으로 효도 여행으로도 좋을 것 같은 ㅎㅎ 

주변에 계룡산도 등산하시고 저녁에 심심하시면

스크린 골프도 하시고 좋을 것 같더라고요 

보시자마자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다음엔 스크린 골프 전용 룸으로 예약해드리는 게 좋겠더라고요!

 

 

 

동학사 스크린 골프 펜션

 

 

스크린 골프 뒤쪽으로 화장실도 있어서 

밖으로 화장실 불편하게 이동할 필요도 없고, 

모든 게 한 번에 다 있어서 동선이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화장실 시설도 너무 좋고 다 새 거예요

샤워실도 붙어있어서 샤워도 할 수 있답니다 ㅎㅎ

아마도 이 샤워 시설은 스크린 골프 전용 룸 손님들을 위한 거 같아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등 다 구비되어있어서

짐 들고 올 필요도 없을 것 같아요 

 

 

 

로뎀나무 펜션 당구

 

 

2. 당구장

(이용 요금 없음!)

*사전 예약 必

 

스크린 골프 존에서 침대가 있는 룸 쪽으로 오시면

당구대도 있어요! 당구 큐대랑, 당구 볼도 다 있어서

팀 나눠서 치기만 하면 되네요 ㅎㅎ 

부대시설 꽉꽉 차있어서 심심할 틈 없는 펜션이에요

이렇게 부대시설이 잘되어있는 펜션도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이름 있는 콘도나 리조트 급으로 갖춰져 있어요(정말 알차다 알차..)

부대시설 다 이용하기에도 1박으로는 시간이 부족할 거 같은 느낌 ㅎㅎ

 

 

 

 

 

 

 

 

 

스크린 골프 룸 전용으로 이용하시는 손님은

스크린 골프랑, 당구 게임하다 지치면

바로 침대로 들아가서 주무실 수 있는 구조더라고 요 ㅋㅋㅋ 

이런 특이한 구조도 처음 봐요 

침대가 저렇게 4개 떨어져 있는 것도 조금 특이한데

프라이버시가 지키기 어려운 구조라.. 개인적으로 벽이나 파티션이나

가릴 수 있는 게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베드도 싱글베드 4개보다는, 더블베드 2개씩 해서 파티션으로 나누면 어떨까 싶은.. 

보통 부부 동반으로 올 것 같은 분위기라서요..

무튼 ㅎㅎ 재밌는 구조였어요 

 

 

 

 

 

3. 노래방 기계

(이용 요금 없음!)

*사전 예약 必

 

노래방 기계도 있어서 노래방 분위기도 낼 수 있어요 ㅎㅎ

노래방 기계는 세미나실(스크린 골프 전용 룸)에서만 이용할 수 있어서 

스크린 골프 전용 룸이 예약되어있으면 이용할 수 없다고 하니

다른 방 손님들이 이용하려면 사장님과 사전에 연락해서 시간을 맞춰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밤 10시 이후에는 소음문제로 이용 제한된다고 해요 ㅠㅠ 

노래방 기계 이용하시려면 밤 10시 전에 사용해주셔야 될 것 같아요

 

 

 

 

 

 

 

 

3. 바베큐장 & 주방 시설

 

스크린 골프 전용 룸에 개별 바베큐장이랑, 주방시설들도 있어요 

바베큐장 이용 요금은 3만 원이고 (숯불 제공)

바비큐 외에, 주방에서 취사하고 하는 건 자유롭게 하실 수 있고

냉장시설, 커피머신, 밥솥, 전자레인지, 인덕션, 정수기 및 주방도구들이

다 갖춰져 있어서 음식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개별 바베큐장 시설도 바람막이 칸막이에 조명도 은은하게 설치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청소가 엄청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반짝반짝했어요ㅎㅎ

주방 싱크대랑, 커피 머신기도 엄청 깨끗하게 청소되어있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라 위생 면에서 신경이 많이 쓰이는데

로뎀나무 펜션은 정말 깨끗하고 깔끔한 것 같아서 마음이 놓였어요 

 

 


 

 

 


로뎀나무 펜션 호수방 이용요금

 

저희는 호수 방을 예약했어요! 스크린 골프장 구경하고 호수방으로 넘어왔답니다ㅎㅎ 호수방은 언덕 위로 올라와서 별관 같은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요 

 

평일 : 14만 원 / 주말 : 27만 원 (4인 기준, 최대 6인)

 

 

 

 

 

 

언덕 위로 올라오면 공동 바베큐장도 있어요!

이용 요금은 올해 2월부터 인상돼서 3만 원이라고 하더라고요 

바베큐장 앞에는 수영장인 것 같은데겨울이라 운영 안 하시는 것 같고, 여름에 운영하신다고 하시더라고요

 

 

 

 

 

 

바닥이 대리석으로 되어있어서반짝반짝 윤기 나고 깔끔하고 너무 깨끗했어요!가족들이랑 와서 깔끔하게 쉬었다 가기 좋은 펜션이에요~다른 손님들 보니까 친구들끼리도 많이 오는 것 같은데,비용은 다른 동학사 펜션에 비해서 조금 비싼 편이지만시설을 보면 비싸다는 생각은 많이 안 드는 것 같아요! 그만큼 좋고 넓고 편하고 깨끗하고ㅎㅎ

 

 

 

 

 

 

 

작은 방도 1개 있어서 침대와 침구류도 이용할 수 있어요

미리 보일러도 떼주셔서 방에 들어오니 열기가 후끈후끈

등지지고 누워 있으니 잠이 솔솔~

즐길거리가 많은데 누워만 있어도 힐링이어서 다른 게 필요 없더라고요

채광도 잘 들어오고

방이 머물기 좋은 곳이었어요 ㅎㅎ

 

 

 

 

 

 

 

화장실도 엄청 크고 깔끔 ^^ 

비대도 설치되어있어서 따뜻하게 볼일 볼 수 있었네요 

수건도 다 들어있고 세면 용품과, 샤워용품 다 구비되어있어서 편했어요

수압이 조금 약한 게 아쉽긴 했지만 이 정도면 괜찮았어요 ㅎㅎ 

 

 

 

 

 

 

 

언덕 위로 올라오면 주차장도 따로 있어서 주차 걱정도 없어요 ㅎㅎ

음식들 바리바리 사서 밑에다 주차하고 위로 어떻게 올라오나 걱정했는데

차 가지고 바로 위에 주차장에 주차해서 짐 내리면 됩니다 

다만 올라올 때 경사가 심해서 초보운전인 저는 조금 무서웠지만 ㅠㅠ 

다행히 잘 올라왔네요 ㅎㅎ

 

 

 

 

 

 

근처 농협 마트에서 불고기랑, 반찬, 음료 등 사서 

냉장고에 보관한 다음에 

인덕션 위에 구워 먹고 밥이랑 밥솥에 해 먹었네요 

호수방에는 정수기가 따로 없어서 물 따로 사 왔어요 

주방 도구들 다 있어서 편리하게 해 먹었어요 ㅎㅎ

 

 

 

공주 동학사 펜션 로뎀나무 펜션

 

 

 

야경마저 너무 예쁜 동학사 로뎀나무 펜션 

저녁에 슬슬 둘러보며 사진 찍었는데

야경이 워낙 예뻐서 사진 찍을 맛 나더라고요 

조명을 사이사이 어쩜 이렇게 설치하셨는지

소나무들이 더 웅장하게 보이고 너무 이쁘더라고요 

자연친화적인 예쁜 펜션이에요♥

 

앞 뒤로 동학사 계룡산 뷰로 둘러싸여서 

공기도 좋고 조용하고 쾌적한 마운틴 뷰에 

넓고 깔끔한 방도 마음에 쏙 들고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정감 가고 

응대로 바로바로 해주셔서 큰 불편함 없이 잘 이용하고 돌아가요! 

 

제 최애 펜션 등극할 것 같습니다!

대전이랑 가까운 충남 공주라서 이동하기도 좋고

다음에 또 오고 싶은 곳이에요

가족들도 다 만족하고 예약 잘했다고 칭찬받았답니다 ^^ 

 

스크린 골프장도 있고 당구장, 노래방, 바베큐에 수영장 시설까지

부대시설이 훌륭한 동학사 로뎀나무 펜션 정말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