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카페리뷰

대전 대청호 카페투어 브런치 맛집 / 뷰맛집 마로니에 카페 이용후기

by 따해 2021.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ㅎㅎ

오늘 대청호 브런치 맛집

마로니에 카페  이용후기 입니다 :-)

 

브런치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메뉴가 다양해서 너무 좋았어요

(와인도 판매해요!)

 

제가 갔을 무렵 

대청호에 단풍도 들어서

뷰도 너무 좋아서

부모님과 함께 모시고 오시고 좋은 것 같아요 

 

 

 

 

 

 

 

 


더 마로니에 카페

주소 : 대전광역시 동구 대청호수로 472

대전광역시 동구 추동 414-5

시간 : 11:00~22:00

 

 

 

 

 

 

 

 

 

1층은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한창이에요 ㅎㅎ 

1층엔 화장실이 있고 

2층으로 올라가야

테이블이 있는 카페로 가실 수 있어요 

 

 

 

 

 

 

 

 

2층이 다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대청호 뷰가 한눈에 보여요 

한참 단풍이 무르익을 때라

뷰가 너무 예뻤습니다 ㅎㅎ

 

 

 

 

 

 

 

와인, 음료, 브런치, 커피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테이블도 많고 넓어서

인원도 다수 수용 가능할 것 같아요 

 

 

 

 

 

 

 

 

브런치, 샐러드, 파스타, 피자 등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인데

일반 카페와는 다르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간단하게 요기하고 싶어서

에그 베네딕트 세트를 (에그 베네딕트 + 아메리카노)

시켰어요 

 

 

 

 

 

 

 

 

솔직히 15,000원 단품 가격 치고는 

양은 조금 많이 적었던 것 같아요

맛은 나름 괜찮았는데

양이 적어서 아쉬웠네요 ㅠㅠ 

 

커피 맛도 무난 무난 해요

특별한 맛은 아닙니다 ㅎㅎ

 

 

 

 

 

 

 

 

 

카페라기보다는 레스토랑에 가까운 메뉴들 

잠시 목좀 축이러 왔다가

식사하고 갈 뻔했네요 ㅎㅎ

 

다음엔 파스타와 피자도 먹어보고 싶네요

한 번 더 방문해보고 싶은 

대청호 카페였습니다

뷰가 정말 좋아서 또 오고 싶네요 

 

 

 

 

 

 

 

 

나름 맛있었던 에그 베네딕트 

다음에 방문했을 땐 양좀 많이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