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카페리뷰

충남 금산 브런치 카페 갤러리가있는 뮤지엄B 대전 근교 드라이브 코스

by 따해 2021.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ㅎㅎ

오늘은 충남 금산 대전 근교에 드라이브 코스로 좋은

뮤지엄B 카페 이용 후기입니다 :) 

 

 

 

 

 


뮤지엄B

주소 : 충청남도 금산군 복수면 구만길 52

시간 :10시~22:00

 

뮤지엄B는 

대전 서대전 방면에서 15분 정도만

차로 이동하면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곳이 이에요 

금산인데도 가까워서 놀랐어요 ㅎㅎ

 

 

 

 

 

 

 

금산 복수면에 위치해있는 뮤지엄B

바로 뒤에 산이 있고 그 앞으로는 천이 흘러서

이렇게 물멍하기 좋아요 ㅎㅎ

저렇게 야외 테이블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물멍할 수 있는 뷰 맛집!

약간 캠핑 온 것 같기도 해요 ㅋㅋ

 

 

 

 

 

 

메뉴가 참 다양한데 

저희는 먹물빵 베이스로 된 수제버거와 프렌치프라이가 있는

브런치를 주문했어요 ㅎㅎ

 

 

 

 

 

 

 

양이 부족했는지 ㅋㅋ 

카프레제까지 시켜먹어 버린 ㅎㅎ

든든하고 신선한 브런치 메뉴가 많아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맛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

 

 

 

 

 

 

 

 

 

바로 옆엔 코너 속에 코너처럼 

갤러리도 있어요

전시는 그때그때 바뀌는 것 같더라고요

생각지 못했는데

갤러리까지 있어서

볼거리가 다양했습니다 ㅎㅎ

 

 

 

 

초록 초록한 풍경 안에서

물멍하면서

맛있는 브런치와 커피로

힐링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금산 뮤지엄B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