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카페리뷰

대전 반석동 그루그루 애견 동반 레스토랑 반려견 동반 가능한 브런치 카페 이용후기

by 따해 2021.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ㅎㅎ

오늘은 대전 유성구 반석동에 위치한 애견 동반 카페 & 레스토랑

그루그루 GROO GROO 이용후기입니다 :-) 

 

 

 

 

 


그루그루 GROO GROO

주소 :  대전 유성구 반석로 136-28 (반석동 471)

시간 : 10:30~22: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있음 (3시~5시)

 

 

저희는 토요일 3-4시쯤 만났어요 

브런치 먹기 딱 좋은 시간!

서로 늦잠 자고 준비해서 바로 나와서

식사할 수 있는 정도의 메뉴가 필요했는데

커피 음료를 포함해서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딱이었답니다 ㅎㅎ

 

보통 애견 동반 카페는

커피나 디저트만 있는 경우가 많은데

브런치 메뉴가 있어서 너무 반가웠어요 ㅎㅎ

 

 

 

 

 

 

 

 

 

 

댕댕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정원이

완전 마음에 들어요 ㅎㅎ

견주분들이 보니까 강아지들을 다 풀어놓으시더라고요

애들이 자유롭게 뛰놀고

서로 인사도하고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사교성 좋은 저희 멜로는 ㅋㅋㅋ 

오자마자 다른 친구들이랑 인사하기 바쁘네요

처음엔 하네스랑 리드 줄 채워 줬는데

그렇게 안 해도 안전하게 돌아다닐 수 있어서 

나중엔 풀어줬어요

이거슨 마치 물 만난 개 ㅋㅋㅋ

 

너무 극성맞게 뛰어다녀서

민망할 정도였답니다 ㅎㅎ

 

 

 

 

 

 

 

식사나 커피는

밖에 야외 테이블이랑 & 안에 실내 테이블 

모두 사용하실 수 있고 

선택하시면 돼요 

저희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실외에서 먹으려고 했으나

자리가 없어서 우선 안으로 들어왔어요

 

반려견을 동반하고 안으로 들어오려면

대신 기저귀 (매너 벨트)를 채워줘야 해요 ㅎㅎ

입구에 이렇게 구비되어있어서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돼요!

 

 

 

 

 

 

 

 

 

매너 벨트 차고 얌전히 기다리는 멜로 ㅎㅎ

사실은 창밖에 개 친구들 탐색 중이에요 

너무 귀여워서 한컷 ㅎㅎ

 

 

 

 

 

 

안에서 주문하고 기다렸다가

밖에 다시 자리가 나서 부랴부랴 나왔어요 ㅎㅎ

자리 교체도 가능합니다

밖으로 다시 다 세팅해주셨어요 (감사^^)

 

 

저희는 빠에야 B세트를 주문했어요

빠에야 B세트는 샐러드 +빠에야 + 파스타 + 음료(커피 등) 

49,000원 

가격대는 2개 메인 메뉴에 커피 포함된 것 까지 해서

그렇게 비싸진 않은 것 같아요 

딱 저희가 원했던 조합 ㅎㅎ

 

 

빠에야는 리조또와 비슷해요 

스페인식 요리인 것 같더라고요 

이름은 낯 썰어도 맛은 낯 썰지 않았어요 

 

 

 

 

 

 

 

파스타는 고민하다가

대표 오일 파스타 차돌박이 샐러드파스타와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낸 샤프란 믹스 빠에야 

치킨 샐러드 

이렇게 주문했어요 

 

 

사실, 애견 동반이라는 점에서

맛은 크게 기대 안 했는데

차돌박이 샐러드 파스타 

꽤 맛있어요 ㅎㅎ

면도 고소하고 차돌도 부드럽고 쫄깃한 게

맛집이더라고요 ㅎㅎ

빠에야도 무난하고 

무엇보다 둘 다 양이 많아서 남을 정도로 양이 좋았어요 

 

다만, 

커피는 너무 써서 

커피 맛은 오히려 별로 였답니다 ㅠㅠ 

 

 

하지만 식사메뉴는 전반적으로 맛이 좋아서

만족이었어요! (굿)

 

 

 

 

 

 

 

 

ㅋㅋㅋㅋ 포토존에 멜로 앉히고 인증샷도 찰칵 ㅎㅎ

저기 위에 올라가니까 

얌전해지더라고요

겨우 몇 컷 건졌네요

 

저는 멜로 때문에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

메뉴도 커피도 

충분히 즐기지 못했지만 

멜로는 정원에서 뛰놀고

개 친구들도 많이 만나고 해서

기분 역대급 최상인 것 같았어요 ㅎㅎ

 

그야말로 이곳에서 

폭주했답니다 ㅎㅎ

멜로야 너만 행복하면 됐지머..

이런 심정이었어요 ㅋㅋㅋ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 좋아요!

문이 낮고 이중문으로 되어있어서

강아지 튀어나갈 염려도 적습니다.

 

애기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ㅠㅠ 

아이들과 갱얼쥐들과 함께 오는

가족단위도 꽤 많이 보였습니다

 

우리 멜로가 너무 좋아했던

애견 동반 레스토랑 & 카페 

그루그루 이용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