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카페리뷰

대전 탑립동 카페 포뮬리에 formulier 스페셜티 커피 소금커피 & 케이크 이용후기

by 따해 2021.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ㅎㅎ

오늘은 대전 탑립동에 위치한 갤러리 느낌의 분위기 좋은 카페

포뮬리에 이용후기 입니다 :) 

특이한 인테리어로 

탄방점, 탑립점 모두 인기가 있는데

저는 그 둘중 탑립점 본점에 방문했습니다 ㅎㅎ

 

 

 

 


대전 포뮬리에 탑립점

주소: 대전 유성구 오룡2길 42 (탑립동766 1층)

시간 : 11시~22시

커피&디저트 (조각케이크)

*주차 : 주변 주택가 골목에 해야 함!

 

벌써 크리스마스 장식을 다 해놓았어요 ㅎㅎ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입니다  

규모가 굉장히 크고 실제 카페로 오픈된 공간은

보시는 1층과 아래 지하층이에요 

주택가에 생뚱맞게 위치해있어서 

쪼금 어리둥절했지만 

잘 찾아왔네요 ㅎㅎ

(차가 없으면 힘들 것 같습니다ㅜㅜ)

 

 

 

 

 

 

 

콘크리트에 크리스마스 리스가

왜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이제 저녁 되니까 쌀쌀해서 

야외에서는 먹기 힘들 것 같더라고요 

 

 

 

 

 

 

지하로 내려다보면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존재한답니다 

대나무 사이로 포토존도 있었는데 

못 봤네요 ㅎㅎ

트리에만 온통 집중해서 

 

 

 

 

 

 

블랙 & 화이트 & 드립 커피 

스페셜티 커피와 

너무 맛있어 보이는 조각 케이크들 ㅠㅠ 

디저트가 굉장히 고급스럽고 먹음직스러운 것 같아요 

디저트가 아주 마음에 들더라고요 

카페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는!

 

 

 

 

 

 

 

스페셜티 커피와 함께 

볼 수 있는 코스메틱들도 있어요 

포뮬리에는 

'포뮬리에'라는 화장품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쇼룸 겸 카페인 것 같아요 

포뮬리에는 유기농 & 비건 라인의

오가닉 한 재료로 만든 비건 화장품 브랜드라고 합니다 :) 

 

탑립 본점엔

미스트, 토너, 에센스, 세럼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 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카페에 이런 볼거리가 추가로 있으니

구색이 다양하고

선물하고 싶은 지인들도 떠오르더라고요

매장 분위기와도 잘 어울려서

이질감이 없었습니다 

좋은 전략인 것 같다는 생각과 함께 ㅎㅎ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핑크 솔트 커피와 + 티라미수 롤 + 얼그레이 티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어요 ㅎㅎ

소금 커피는 맛이 정말 진했는데 

달고나 라떼에 + 소금 넣은 그런 느낌이었는데

달달하면서 짭짤한 느낌과 깊은 커피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지하 1층에

훨씬 더 자리가 많아서

아래로 내려왔어요 

주말인데 어째 사람도 많이 없고 

조용해서 전세 낸 것 같았네요 ㅎㅎ

 

 

 

 

 

 

 

귀여운 대형 곰돌이와 한컷 ㅎㅎ

곰돌이 어딘가 댕청하니 귀여운 것 같아요

제 키만 한 대형 곰돌이

포근한 카페 느낌과 잘 어울렸어요 

 

 

 

 

 

 

 

 

 

아직 11월 중순인데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이네요 ㅎㅎ

쌀쌀한 날 아늑하게 커피와 디저트 즐기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다소 외딴곳에 있기 때문에

오시긴 어려울 것 같지만

한 번쯤 찾아올만한 것 같아요!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데이트 카페로 좋을 것 같아요

스페셜티 커피 등급의 퀄리티 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대전 포뮬리에 탑립점

추천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