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카페리뷰

세종 뷰맛집 써밋뷰 보람동 브런치카페 summit view 이용후기

by 따해 2021.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ㅎㅎ

오늘은 세종 보람동 뷰맛집 

브런치카페 써밋뷰 이용후기입니다 :) 

루프탑에서 금강뷰가 한눈에 보이는 뷰맛집!

 

다양한 브런치 메뉴가 있는

브런치카페 써밋뷰Summit View

 

 

 

 

 

세종 써밋뷰 루프탑

 

 


세종 써밋뷰 summit view

주소 : 세종 시청대로 137 (보람동 664-1 4층)

시간 : 11:00~24:00

*PUB 운영, 맥주 파매 

 

 

 

세종 시청 근처에 있는 써밋뷰!

건물 4층에 위치해 있어요 ㅎㅎ

루프탑 규모가 굉장히 크더라고요

 

 

 

 

 

 

 

 

 

 

오픈된 테이블도 있지만

이렇게 커튼을 치면 

분위기 있는 별도의 공간이 돼요 ㅋㅋ 

금강뷰를 바라보며

취식할 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저희는 에그 베네딕트와 토마토리조또를 주문했어요 ㅎㅎ

피자,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등

브런치 메뉴가 다양해서 

시간이 애매할 때는 커피뿐만 아니라 

브런치도 같이 해서 식사처럼 해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식사+커피 한 번에 해결 ㅎㅎ 

 

카프레제 에그 베네딕트에

바질 소스 듬뿍 너무 혜자스러웠어요 ㅋㅋㅋ

 

 

 

 

 

 

 

 

 

 

이 조합엔 역시 아아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딱이죠 ㅎㅎ

에그 베네딕트랑 찰떡궁합!

금강 뷰를 보면서

뇸뇸뇸ㅋㅋㅋ

 

 

 

 

 

 

 

 

 

미세먼지 많거나

날씨가 안 좋을 때는

실내에서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실내도 잘 되어있어요

테이블도 넉넉해서 인원도 넉넉하게

수용될 것 같아요 

 

 

 

 

 

 

 

 

 

 

 

포토존에서 사진도 한컷 ㅎㅎ

저녁 되면 조명도 켜지고

야경도 볼만 한 것 같아요!

 

노을 뷰로 찍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저희는 조금 이른 오후 시간에 가서

노을은 보진 못했지만

그래도 뷰는 정말 훌륭!

 

저녁시간에는 펍으로 운영되며

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서

야경 보며 맥주 한잔 해도 좋을 것 같고요 ㅎㅎ 

 

 

 

 

 

 

 

 

써밋 뷰 오늘 길에서 찍은 사진 

산책하시면서 슬슬 오시기 좋은 것 같아요 

날씨 좋은 날 오시면 더 베스트!

청명한 하늘이 보이는 가을날 

나들이 오기 좋은 브런치 맛집!

써밋뷰 추천입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