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맛집리뷰

대전 대흥동 열개의테이블 분위기 좋은 술집 & 와인바 🍷

by 따해 2022. 10. 18.
반응형


대흥동 분위기 맛집
와인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열개의테이블
Tentable 🍷





열개의테이블 10table
📍대전 중구 중교로 47 1층
시간 : 17:00~2:00
전화 : 042-256-1033


대흥동 카페거리에 위치해있는 열개의테이블
들어가자마자 분위기 맛집 느낌!
남자 친구와 함께 방문했습니다 ㅎㅎ
데이트하기 좋은 와인바예요 :)

살짝 어두운 조명에, 조용조용한 분위기에, 나른한 음악이 흘러나오는 분위기 맛집 ㅎㅎ
와인 한잔 생각나는 그런 분위기예요




메뉴는, 스테이크 / 샐러드 / 파스타 / 리조또 / 피자 등 다양하게 있고, 와인, 칵테일, 논알콜 주류도 있어서 저 같은 알쓰도 분위기 내기 좋아요💕


논알콜 칵테일과 + 스테이크 로제 리조또 + 쉬림프 오일 파스타 주문! 주로 안주요리라 짜거나 매울까봐 걱정했는데
놉! 맵지도 짜지도 않은 딱 적당한 맛❤️
저는 로제 리조또 입맛에 딱이었어요 ㅎㅎ
안에 들어있는 스테이크 고기나, 새우 상태도 괜찮았어요👏🏻
남자 친구는 쉬림프 오일 파스타를 좋아했습니다 ㅎㅎ




양도 적을까 봐 걱정했는데, 둘이 먹기에 딱 좋은 양이었어요! 오히려 많다고 느껴질 정도..
세트 시키실 분들은 양 물어보고 시키세요! 2인이 메뉴 2개로 충분했답니다 ㅎㅎ



식전에는 크래커랑, 프레즐 마른안주가 서비스로 나왔어요 :) 논알콜 칵테일 맛도 훌륭🥰 글라스도 예뻐서 기분 내기 좋네요 ㅎㅎ



와인과 함께 조용한 분위기로 식사하기 좋은 대흥동 열개의테이블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가격 가성비도 훌륭해요👍 대흥동 오실 때 들려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