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맛집리뷰

공주 동녘 대전 세종 근교 맛집 한적한 정취와 특별한 분위기 +그루잠 카페

by 따해 2022. 10. 6.
반응형

한적함과 특별함이 공존하는
대전 근교 맛집
충남 공주 동녘 대표메뉴 추천

공주 동녘
📍충남 공주시 반포면 수실1길 82-6
✅네이버 예약 / 전화 예약 이용가능
▪️운영 시간 : 12:00~21:00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선인장 플랜테리어가 너무 멋져요
흔하지 않은 분위기 맛집
대전 근교에 위치해있어서
자차로 30분이면 올 수 있는 거리! 공주 반포면 시골의 한적한 정취를 느끼다보면
어느새 도착~




식전 샐러드 (증정)
식전 샐러드가 이렇게 푸짐하고 양도 많아요!
야채들 엄청 신선
고급 재료들 다 들어간 샐러드💚


가니미소 들기름 리조또
가니미소 들기름 리조또 22.000원
게딱지장 • 홍게살 • 들기름 • 기부각 • 연어알 • 와사비


이름부터 특이한 가니미소 들기름 리조또

가니미소 : 게의 내장
게의 내장 소스와 들기름으로 만든 리조또!
짭쪼름한데 맛있어요 ㅎㅎ
좋아하는 김부각도 조각조각 올려져 있고
연어알과, 게살도 조화롭게 맛있었어요

다른 레스토랑에서 쉽게 팔지 않는 메뉴로
특별함을 더해주는 것 같아요




우니 파스타 24.000원
성게알 • 연어알 • 버터 • 화이트와인 • 해산물 육수 • 엑스트라 버진 오일


우니 : 성게알
성게알 소스로 만든 파스타~
대전 갈마동 편식 파스타에서 먹었던 우니 파스타가 생각나서 시켜본 메뉴

개인적으로는 조금 비릿했어요 ㅠㅠ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호불호 있을거 같아요




야외 정원을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
대리석을 사용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분위기에
조용조용한게 특징! 데이트하기도 좋고 소개팅이나
이란 분위기에도 잘맞는거 같아요💘


그루잠



동녘 바로 옆에 카페 그루잠
아마도 같은 주인분이 운영하시는 것 같은데
매장 안에 있는 오브제나 인테리어가 비슷했어요ㅎㅎ 역시나 특이한 분위기 맘에 쏙🪴



동녘에서 식사하고 그루잠에서
커피와 디저트도 시켜보았는데
바나나우유케익! 넘 맛있어요!!
바나나킥 과자의 케익 버전 같은데 취향저격 ㅎㅎ 그루잠 가신다면 디저트는 바나나우유케익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