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맛집리뷰

대전 성심당 롯데점 야끼소바빵 솔직후기

by 따해 2022.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입니다 :)
대전 성심당 롯데점 (롯데백화점 대전점)
대표빵 야끼소바빵을 먹어보았어요!

요즘 성심당에서 이 빵이 정말 핫하더라고요 ㅎㅎ

성심당야끼소바빵


군침 싸-악!
일본식 야끼소바를 빵에 그대로 올린 비쥬얼!
면발이 살아있네요 ㅋㅋ



부들부들한 빵에
달짤지근한 데리소스랑, 마요네즈 소스
탱글한 베이컨 + 새우 알차게 들어있고
면발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아삭한 양상추랑 꿀조합



옆에서 보면 이런 식으로
빵을 반 갈라서 샌드위치식으로
충전물을 가득 채워 넣었어요
비쥬얼 깡패 🤛🏻




반 자르면, 이런 단면이 나와요
단면도 레알 먹음직
중간중간 양파도 있어서 씹히는 식감도 훌륭!
빵이 정말 부들부들 부드럽고 최고 ㅠㅠ




성심당 롯데점(롯데백화점 대전점)
시그니처빵으로 본점이나 dcc점에서는 만날 수 없다는 점이 조금 아쉽지만 ㅎㅎ
성심당 롯데점 간다면 당연코 먹어봐야 하는 빵🥖
칠리소스도 조금 들어가서 약간 매콤한 끝맛이 있어요

대전 롯데백화점 성심당 가신다면,
꼭 야끼소바빵 잊지말고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