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맛집리뷰

대전 성심당 케익부띠끄 딸기시루 2.3kg 케익 리얼 후기 먹는 꿀팁

by 따해 2023. 2. 19.
반응형

 

 

후다닥 써보는 성심당 케익부띠끄 딸기시루 2.3kg 케익 후기

저희 회사 바로 앞에 있어서 참새 방앗간 처럼 자주 들리는 성심당 ^^ 

케익부띠끄 딸기시루 2.3kg 케익 안 먹으면 요즘 대화에 참여할 수 없어서 큰맘 먹고 구입했어요 

 

 

성심당 케익부띠끄 본점

주소 : 대전 중구 대종로 480

영업 : 8:00~~22:00 

간판부터가 이미 딸기시루 2.3kg 케익 홍보중 

가장 최근 입짧은햇님 유튜버가 먹은 케익라이브 보고 참을 수가 없었어요

 

딸기시루 2.3kg 케익은 성심당 케익부띠끄 본점과, DCC점 케익부띠끄 이렇게 두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딸기시루 만드는 과정

보는 것도 힐링되는 딸기시루 

딸기향이 대박이에요 

 

 

딸기시루 2.3kg 케익

(이전 이름 : 스트로베리 쇼콜라)

45,000원 

딸기가 2.3kg 들어간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

원래 스트로베리 쇼콜라였다가 최근 이름 바뀌었다고 해요

시루는..? 시루떡 같아서 붙여진 것 같아요 

 

성세권에 있어서 축복받았다는 얘기 많이 들어요^^

11시쯤 갔는데

다행히 있어서 조금 기다렸다가 구매했어요 :)

나오는 시간은 8시부터~마감 때까지 상시적으로 판매하신다는데운 좋으면 살 수 있는 듯..요즘 인기가 많아서 많이 생산한다고 해서웬만하면 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금요일이나 주말에는 웨이팅 기본입니다!

 

케익을 들면 정말 팔 빠질 것처럼 무겁고박스 찢어질 것처럼 무거워서잘 들어야 합니다..

 

이렇게 딸기가 혜자스럽게 들어간 케익은 처음이에요다른 베이커리 이런 케익 6만 원 정도 하는데 4만 5천 원이면 혜자인 것 같아요 가성비갑!! 정말 과소광고인 듯.. 

 

 

딸기가 4층까지 빼곡하게 쌓여있는 거 실화이고요

커팅하면 우수수 떨어지는 게 포인트입니다

아까운 딸기가 다 튀어 나갈 수 있으니 꽉 붙잡고 잘라야 해요 ㅠㅠ 

밑에 뭘 깔아놓고 딸기 받을 준비 해야 합니다 ㅠ

 

꿀팁은

맨 위층에 있는 딸기를 접시에 한꺼번에 다 쓸어 담고 잘르면

그나마 굴러 떨어지는 게 덜해서 좋아요 

 

 

딸기시루2.3

한 조각 잘라내어 단면을 보았는데

초코크림 사이사이에도 생딸기가 콕콕콕 박혀있고

시트 사이사이에도 딸기가 잘라서 들어가 있어요

겉에 보이는 것보다 딸기 더 많은 거 실화예요 

 

딸기 상태도 굉장히 좋고

맛도 정말 새콤달콤 상콤하니 맛있고

탱탱하고 과즙 최고예요 

딸기 상태 너무 좋아요 

신선 그 자체

딸기를 막 따와서 먹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성심당 딸기 최고

 

 

사방으로 굴러 떨어진 딸기 안습 ㅠㅠ ㅋㅋ

시루떡 같은 초코 시트도 맛있는데요

초코시트와 초코크림의 어울림이 많이 달지 않아서

계속해서 먹을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그리고 딸기시루의 시루 이름처럼

시루떡 같이 쫀득쫀득 하고 브라우니처럼 꾸덕꾸덕한 시트라서

다른 케이크랑 좀 차이점이 있는 것 같아요

시트가 브라우니 재질이라 덜 달고 식감도 좋은 것 같습니다

폭신폭신 쫀득쫀득한 초코 시트가 굿이에요 

 

 

우선 백퍼 깨끗하게는 못 먹는다는 게 단점인데

그렇게 더티하게 먹는 것도 하나의 재미인 듯 ㅋㅋ

회사 직원들끼리 노나 먹었는데

양적으로 봤을 때

7-10명이서 먹어도 거뜬합니다 ㅋㅋ (여자들만 먹는다는 가정하에)

 

 

난리 나버린 딸기시루 ㅋㅋㅋ 

이정돈 각오하고 드셔야 합니다

예쁘게 데코 하실 생각은 노우..

딸기도 딸기지만 

초코 크림도 듬뿍듬뿍 들어가 있고

시트도 도톰하고

사이즈가 정말 커요!!

 

 

그저 숟가락이나 젓가락으로 열심히 퍼먹다 보면 어느새 끝나 있어요 

 

 

 

열심히 예쁘게 담아서 

한입 한입 먹는데

먹을수록 행복해지는 맛이랄까요

초코크림 잔뜩 묻어있는 딸기 너무 행복합니다

많이 안 달아서 술술 넘어가요

커피랑 같이 먹으면 극락

 

힘들게 산 케익인데

회사 동료들 다 너무 좋아하고 맛있게 먹은 케익이라

기분 좋았어요 ㅋㅋ

사다 달라는 친구들도 많은데

사다 주면 확실히 반응 난리 날 것 같아요 

딸기 이렇게 많이 푸짐하게 들어간 딸기케익 처음이고

이 가격에 앞으로도 없을 레전드 같아요 

회사 동료들 이거 먹고 다음번에 또 사서 집에 가서 먹었다는 후문 

남녀노소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케익 인 것 같아요

가격 대비 훌륭한 퀄리티 

많이 달지 않은 딸기+초코케익으로 추천합니다

꼭 드셔보시길

 

이상 성심당 케익부띠끄 딸기시루 2.3kg 케익 후기 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