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맛집리뷰

대전 소제동 비범 퓨전 한식 맛집 어흥국수 메뉴 추천

by 따해 2023. 2. 3.
반응형

 

대전 소제동 퓨전 한식 맛집 

평소 퓨전 한식집 좋아라 하는데

소제동에도 생겼다고 하여 방문했어요 :)

요즘 대전은 퓨전 한식이 대세인 것 같아요 

 

 

비범

📍대전 동구 수향길 99 단독채

월-일 11:30~21:00 운영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소제동 화양연화 카페 & 층층층 카페 

뒤쪽으로 오시면 단독채로 

옛날 가옥 그대로 개조해서 만든 것 같은

비범 맛집 건물이 보여요

 

 

퇴근하고 와서 어둑어둑했지만

미니 가로등 같은 조명이 정원에 켜져 있어서

예뻤어요 ㅎㅎ

사진 찍기 좋을 거 같고

건물보다도 정원이 더 커서 놀랐네요

 

 

내부는 일본 다다미방 같은 느낌에

한국 주막 같은 느낌의 혼합채? ㅎㅎ

곳곳에 호랑이 민화 같은 그림이 포인트인 것 같아요 

어흥 컨셉 제대로~

 

 

깨알 같은 어흥 디테일 

 

 

계속 보다 보면 무서움 주의!! ㅋㅋㅋ

빠져드는 그림채예요ㅎㅎ

 

비범 메뉴판

 

저희는 비범 모둠갈비를 먹고 싶었는데

저녁에 가서 그런지 이미 품절이 되어서 ㅠㅠ 

아쉽지만

어흥국수 + 아보카도육회비빔밥 + 명란마요튀김 이 조합으로 시켰어요 

비범 모둠갈비가 시그니처 메뉴이고

제일 잘 나가는 메뉴라 늦게 가면 품절될 수도 ㅠㅠ

 

이 밖에도

원조식혜, 딸기식혜, 매실, 콜라, 사이다

등 음료 메뉴도 있고

맥주, 소주, 일품 진로 등

퓨전 한식과 잘 어우러지는 주류와 음료메뉴도 있습니다

 

 

 

밑반찬 깔끔~!

좋아하는 오징어젓갈과 오징어채가 나와요 

 

명란마요튀김

 

가장 먼저 나온

명란 마요튀김 6,000원

비주얼 미쳤어요!

짭짤 바삭 고소 난리 나는 맛이에요 

명란 좋아하시면 사이드로 완전 추천!

 

어흥국수

 

그다음에 나온

어흥국수 11,900

딱 설렁탕 비주얼과 그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사골 국물 찐하고, 살짝 달짝지근하면서 맛있어요 

국수 부들부들하고 너무너무 추천하는 어흥국수~

비범 오시면 어흥 시리즈 메뉴는 다 도전해 보시길

 

 

설렁탕에 국수 넣어서 먹는 거

정말 좋아하는데

면발에도 국물이 잘 배여서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 ㅠㅠ 

맹탕 아니고 진짜 찐하고 맛있어요 국물이

날씨도 추워서 따뜻하게 국물메뉴 놓고 먹기에

너무 좋았던 메뉴 

 

 

가장 기대됐던

아보카도 육회 비빔밥 13,900

아보카도도 좋아하지만

육회도 워낙 좋아하는지라

딱 끌리는 메뉴여서 시켜봤는데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원래는 매운 고추장 소스가 나왔는데

전 맵찔이라, 간장 소스로 변경 요청했고

간장과 참기름 섞인 소스로 비벼먹었는데

엄청 고소하고 담백한 맛 그 자체였어요!

 

 

아보카도육회비빔밥

 

비비고 나니까 침 고였어요

새싹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아삭하고 

재료들이 서로 조화롭고

육회 말 필요 없이 맛있고

정말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밥 메뉴를 꼭 드셔야 한다면

아보카도 육회 비빔밥 완전 추천!!

 

 

나오다가 발견한 포스터

느낌 있네요 ㅎㅎ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비범모둠갈비 꼭 먹어봐야겠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인스타감성이고

퓨전 한식 메뉴와 컨셉에 충실했던 것 같고 

맛도 좋아요

좋은 인상으로 기억될만한 소제동 맛집인 것 같아요!

흔한 메뉴들이 아니라 마음에 들고

메뉴 이름도 어흥 국수 어흥 고기 어흥 사골국밥 등

네이밍도 재밌는 맛집이었습니다 :) 

 

소제동 비범 한식 맛집으로 추천해요!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