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맛집리뷰

대전 스몰웨딩 돌잔치 소규모 행사 케이터링 어디서 할까? 킨포크 스타일 케이터링 맛집 오븐스토리 성심당

by 따해 2021.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입니다 ㅎㅎ 

오늘은 식물과 함께 어우러지는 포근한 킨포크 스타일과

건강한 비건 메뉴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케이터링 파티 스타일

성심당 오븐스토리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사진은 제가 당일 충남 당진에서

스몰웨딩 행사에 참석해서 직접 찍은 사진들이에요^^

행사 촬영 관계자로 참석했습니다

 

 


스몰웨딩 장소

당진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주소 : 충남 예산군 고덕면 상몽리 442-24

 

 

당진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웨딩가든 

 

 

 

 

야외 스몰웨딩 행사였기 때문에

테이블 세팅도 모두 야외에서 진행되었어요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하나 부터 열까지 다 손으로 해야만 하는 까다로운 상황이였지만

케이터링 팀의 철저한 준비 덕분에

 

4시간이 넘는 메뉴준비와 테이블세팅도

시간에 맞춰 빈틈없이 척척 진행하시더라구요

 

이게바로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성심당 오븐스토리 스몰웨딩 케이터링 

 

 

 

 

요즘 코시국 때문에

스몰웨딩으로, 돌잔치 등 

가족 친구 지인들만 모아 소규모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대형 행사를 1년에 1-2번씩 치루는

회사의 사정과 여건도 많이 축소되어서

소규모 행사로 전환하는 경우 역시 많아졌어요

 

 

그럴때마다 다과, 또는 간단/간편 식사 메뉴들은

필요하기 마련인데요

감각적이고 품격있는 케이터링이 필요할때

한번 고려해보시면 좋은 업체인 것 같아요! 

 

 

 

 

 

성심당 오븐스토리 스몰웨딩 케이터링 

 

 

 

이번 스몰웨딩 행사 메뉴는

 

성심당 건강빵 & 스프레드 & 버라이어티 까나페

당근 라페 or 프로슈토 와인 양파

그릴 소세지 & 그릴 베지터블 & 리소파스타

포틀랜드 샐러드 롤 크래커

크림치즈 호두 곶감말이 

스파이시 쉬림프 & 올리브 & 치커리 스틱 

제철 고구마 잡곡밥 

전복 소 갈비찜

 

 

 

그린그린

고급스럽고 건강한 재료들을 사용해 

부담없는 양으로 플래이팅 했어요 

테이블 곳곳에 놓아둔 식물이 야채와 채소와 어우러져

테이블 자체가 초록초록 싱그럽고 예쁘더라구요 

 

 

 

특별한 점은 

빵의 고장, 빵의 맛집

성심당 건강빵을 사용해서 만들었다는 점이에요

빵순이라면.. 모르시는 분 없겠죠?

빵맛은 당연히 보장이구요 !

 

 

 

 

 

오븐스토리 스몰웨딩 케이터링 메뉴판 

 

 

 

 

 

메뉴의 구성과 접시도 고급스럽지만

종이 소재의 크라프트 테이블 매트와 

식물 일러스트가 곱게 삽입된

섬세한 메뉴판 디자인도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친환경 스러운 식재료와 데코레이션 소재를 활용해

테이블을 세팅하니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느낌이 들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감성 연출, 사진 찍기도 좋구요 ㅎㅎ

 

 

 

 

 

오븐스토리 스몰웨딩 케이터링 와인 

 

 

 

 

 

파티의 꽃, 파티의 완성은?!

ㅋㅋㅋㅋ 바로 와인이죠

분위기를 더해줄 와인과 샴페인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각자의 호불호 대로 음료 시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음료가 있어서 좋았어요 

 

 

 

 

 

 

 

 

 

 

테이블 바깥 쪽에는

추가적으로 미니 케이크, 타르트 등 

디저트와 

그린 샌드위치, 갈비찜 오뎅탕 등

1인 접시에 담아갈 수 있도록 

따로 추가 코너를 구성해놓았더라구요

 

정갈한 디저트와

따끈한 국물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케이터링 구성이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오븐스토리 스몰웨딩 케이터링 다과 디저트 

 

 

 

 

신랑, 신부님의 이름으로 디자인된

원형 픽도 디저트와 너무 잘어울렸고 

센스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성심당 케익부띠끄 매장에서 실제로 판매하는 

디저트라고 하네요 (타르트 종류) 

매장에 방문하면 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오븐스토리 스몰웨딩 케이터링

 

 

 

스몰웨딩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순백의 3단 웨딩 케이크

이 케이크도 오븐스토리 케이터링 팀이 준비한 것 같더라구요 

 

역시 성심당에서 태어난 케이터링 업체라서 그런데

웨딩 케이크도 남다르네요 

 

 

 


 

 

처음에 케이터링 업체가

성심당에 속한 브랜드라고 놀랬어요

성심당에도 파티 케이터링을 하는 매장이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네요 

 

경험해본 결과, 격식있는 소규모 행사에 

좋을 것 같고 

스몰웨딩에도 더없이 좋은 케이터링 인 것 같아요 

대전/세종/충남 권 케이터링 업체 고민이시라면

성심당 오븐스토리 추천드릴게요

 

다들 만족하시는 손님들과 하객들을

발견하실 수 있을거에요 ^^

 

 


케이터링 업체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