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카페리뷰

세종 카페 그리너리 뷰맛집에서 전망 즐기고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곳

by 따해 2022.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 

오늘은 세종 장군면에 위치한 뷰맛집 카페 그리너리

이용후기입니다 ㅎㅎ 

차로 이동해서 올라와야 할 정도로 

고도가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덕분에 드라이브(?)도 하고 

뷰도 보고, 주변에 산책로도 있어서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힐링 카페였습니다 

 

 

 

세종 카페 그리너리

 


세종 카페 그리너리

주소 : 세종 특별자치시 장군면 봉안리 241-9

시간 : 10시 30분~ 

전화 : 044-866-2556

 

처음에 세종에 이런 카페가 다 있나 할 정도로 ㅎㅎ

장군면에서 굉장히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 포함 모르는 분도 있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 

 

 

 

세종 카페 그리너리 내부

 

 

 

외관 인테리어는 조금 차가운 느낌이였는데 반해 

내부가 겉과는 다르게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이였어요 ㅎㅎ

가운에 트리도 예쁘고 

화이트톤 인테리어 잔잔하니 좋더라고요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바깥 뷰도 다 보이는데

햇볕이 강할 시간이라 다들 커튼을 쳐놓았다는..

 

들어가자마자 딱 히터 빵빵하게 틀어놓은 듯한

그런 온기가 느껴지는 카페였어요

추운 날 가면 너무 행복할 듯 ㅋㅋ

 

 

 

 

세종 그리너리 메뉴판

 

 

가격대는 일반 세종 카페들과 비슷한 선 인 것 같고 

 

-죠리퐁 쉐이크 6.5

-쑥라떼 6.0

-말차라떼 6.0 

 

이 세가지가

그리너리 카페의 시그니처 음료인 것 같았어요 ㅎㅎ

보통 쑥라떼 잘 없는 메뉴인데

여기에서 팔아서 ㅋㅋ

쑥 매니아인 동생이 참 좋아라 하는 메뉴였습니다.

 

저는 우유 들어간 음료를 좋아하지 않아서

무난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5.5 를 주문했어요

 

크로와상, 쿠키, 바게트, 빨미까레 등 

디저트 류도 있는 것 같았는데

당일날에는 품절이었는지 따로 

진열은 안되어있더라고요 

그게 좀 아쉬웠네요 

 

 

 

 

 

 

 

루돌프 커피 머신기가 너무 귀여워서 한 컷 ㅎㅎ 

직원분들이 친절하시더라고요 :-)

 

 

 

 

 

 

 

2층 계단 올라가는 쪽에 있던 포토존!

원숭이 너무 리얼해서 깜놀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 

2층은 1층보다는 조금 협소하고 답답한 느낌이 들어서

1층에 내려와서 먹었네요 

개인적으로 2층보다 1층이 조금 더 쾌적하고 더 좋은 것 같아요 

 

 

 

 

 

 

 

이 추위에 다들 얼죽아 실화니.... ㅎㅎ

모두들 아이스로 뿌셨어요

같이 간 일행이 시킨 죠리퐁 라떼랑, 쑥라떼 다 만족하셨어요

호로록 잘 드시더라고요 ㅋㅋ

이런 제조 음료 계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짝짝)

 

 

죠리퐁 라떼는 맛이 있는데 

입안에 죠리퐁 잔재가 잔뜩 끼는 느낌이 든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세종 그리너리 커피

 

 

 

 

커피맛은..... 

산미가 많이 느껴져서..

저는 고소하고 달콤 쌉쌀한 커피를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입맛에 맞는 커피는 아녔네요 ㅎㅎ

 

그래도 뷰는 만족스러웠어요!

가벽게 산책도 하기도 좋고

쾌청하고 좋았습니당

 

 

세종 카페 그리너리

뷰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