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맛집리뷰

대전 은행동 성심당 케익부띠끄 딸기모짜르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솔직 후기

by 따해 2021.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 

오늘은 크리스마스 당일 성심당 케익부띠끄에서 

생크림 케이크 사먹은 후기입니다 ㅎㅎ 

도대체 무슨 케이크이길래 사람들이

이렇게 줄을 서고.. 품절이 되고..

난리가 났는지~궁금해서 사먹어 봤어요 

사실 저도 늦은 시간에 가서 

거의 다 품절 되고 선택권이 얼마 없었지만

딸기모짜르트가

best 케이크라고 해서 믿고 사보았어요 ㅎㅎ

 

 

 

 

성심당 케익부띠끄

 


성심당 케익부띠끄 은행동 본점

주소 : 대전 은행동 480 (은행동 153)

시간 : 8:00 ~ 21:30 

 

 

아침에 출근하면서 찍었어요 

 

은행동의 랜드마크 같은 성심당 케익부띠끄 ㅋㅋㅋ 

산타 한 2년전 부터 본 것 같은데 

이제 케익부띠끄 명물 된 것 같아요 ㅋㅋ

안에 조명들어가서 쫌 더 밝아도 좋을 것 같은데 참 아쉬운 ㅋㅋ

뭔가 작년 제작년보다 건물이 어두워진 느낌인데

뭔가 어두침침한 느낌이 들었어요 

 

무튼 이른 아침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있더라고요

 

 

 

 

 

 

 

일하다가

점심먹고 가서 봤는데 

줄이 엄청 섰더라고요

거의 뒤쪽 스타벅스까지 서더라고요 

오후엔 갈 엄두가 안 났어요..

 

 

 

 

 

 

내부도 손님들로 빼곡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점심시간에 사는 건 무리일 것 같아

우선 포기했어요 ㅎㅎ 

 

 

 

 

 

 

성심당 케익부띠끄

케이크 박스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동화 같은 설레임 케이크 <- 이게 광고 카피 같은데 

정말 동화같이 예쁜 패키지 ㅋㅋㅋ

케이크 주문량이 어마어마한 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산타모자 다 쓰셨더라고요 

쉐프복에 산타모자 생각보다 너무 잘 어울려서 깜짝 놀랐어요 

확실히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고 좋았어요 ㅎㅎ

 

 

 

성심당 케익부띠끄 케이크

 

 

딸기 모짜르트 2호

 

결국 퇴근하는 길에 사 온 케이크 

퇴근 시간쯤에는 다 품절이어서 

키리쉬 모짜르트랑 딸기모짜르트 두 개 남았는데

생크림 케이크가 더 먹고 싶은 마음에 

딸기모짜르트로 샀어요 

키리쉬 모짜르트도 best 케이크에

초코 생크림이라 궁금하긴 했는데 

흐음~

 

 

 

성심당 케익부띠끄 딸기모짜르트

 

 

 

 

딸기 모짜르트 2호

28,000원 

 

 

케이크가 참 예뻐요 ㅎㅎ

모짜르트 이름과 걸맞는(?) 우아한 느낌도 나고 

이 크기에 28,000원 이면 

가성비도 대단한 거 같아요 ㅎㅎ

25,000원 이상 구매해서

2022년 달력도 받았다는 ㅎㅎ

 

메리크리스마스 픽과 트리 픽도 있고 

나름 간직할 만한 요소가 있어서 좋았네요 ㅋㅋ

 

맛은~ 조금 많이 달달한 느낌이에요

안에는 초코 시트라 초코맛도 느낄 수 있어서 좋긴 해요

약간 듀얼? 두 가지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초코 시트 안에 딸기? 절인 딸기도 들어있는데

상큼하게 터지는 매력이 있어요 ㅋㅋ

그런데 좀 달긴 달더라고요

 

생크림 묵직하고 맛있어요

생크림은 역시 성심당 같기도 합니다 

 

 

 

성심당 케익부띠끄 딸기모짜르트

 

 

 

반을 자르면 단면은 이런 모습이에요

안에 초코 시트 모르시는 분도 있을듯 한데 

겉에 완전 생크림에 반하는 초코시트 ㅋㅋ 

 

저는 초코 덕후라 좋았어요 

안에 가당 딸기 참 많이 들었고 

겉에는 생딸기로 데코 되어있어요 

성심당 케익부띠끄는 딸기 케이크가 참 많네요 ㅎㅎ

 

무튼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연말 케이크로 추천할만합니다(짝짝)

그런데 주변에서는 키리쉬 모짜르트 팬이 많아서 

다음번엔 꼭 키리쉬 모짜르트로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가성비 케이크로 성심당 케익부띠그 딸기모짜르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