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해의 맛집리뷰

세종 나성동 곱창맛집 군자대한곱창 세종 나성점 솔직 방문 후기

by 따해 2021.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해 입니다 :)

오늘은 세종 나성동 군자대한곱창 이용후기입니다 ㅎㅎ

요즘 곱창 먹기 좋은 날씨 

원래 뜨끈한 곱창전골 국물 먹을려고 갔는데 

품절됐다고 해서 곱창 구이 먹고 왔어요 ㅎㅎ

 

 

 

 


 

군자대한곱창 세종 나성점

주소 : 세종 한누리대로 288 갤러리 밸류시티 114~116호 

매일 : 오후 3:00~ 오전 4:00

 

대한 곱창은 은행동 지점에 있는 곳에도 한번 가봤는데 ㅎㅎ

세종 나성점은 처음인 것 같아요! 

마마무 화사가 광고해서 

더 유명한 곱창집 ㅎㅎ

이젠 자타공인 곱창 여신 화사ㅋㅋ

 

 

 

대한곱창 메뉴판

 

 

 

저희는 소곱창 2인분 시켰어요 :) 

15,900원 나쁘지 않은 가격

 

 

 

 

 

 

 

시원한 콩나물국이랑 접시에 

소스들이랑, 카레 양념 가루 같은 것도 함께 주셨어요 

 

 

 

 

 

 

 

 

직접 구워주셔서 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토치 (?) 같은걸로 불쇼도 해주시던데 

너무 뜨거워서 찍진 못했지만 

알아서 구워주시고 알아서 잘라주셔서 

너무너무 편했어요 ㅎㅎ

불로 익혀서 노르스름하게 그을린 거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ㅋㅋ

 

 

 

 

대한곱창 소곱창

 

 

 

 

 

 

이게 소곱창 2인분 입니다 ㅎㅎ   

호박이랑 양파, 버섯도 많이 넣어서

지글지글 살짝 불멍도 때리면서 먹었네요 ㅎㅎ 

양은~ 많지도 적지도 않은 딱 적당 함이었어요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그런 짤 

 

 

 

 

 

 

싱싱한 부추랑 김치까지 

많이 넣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김치랑 부추 많이 

안먹긴 하는데 인심 두둑해서 마음에 들어요 

 

 

 

 

 

 

쫄깃쫄깃하고 

고소하게 씹히는 식감이 

곱창 매력인거 같아요 ㅠㅠ 

언제 먹어도 맛있는 

대한곱창 나성점도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근처 곱창 맛집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이상 군자대한곱창 세종 나성점 

이용후기였습니다 :) 

 

 

반응형